쏘우5다시보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잭팟 조회 19회 작성일 2020-09-12 06:52:02 댓글 0

본문

쏘우 다섯번째 이야기 (결말포함/쏘우5)

안녕하세요! 영화를 읽어주는 남자 영일남입니다.

영화 쏘우5(2008) 입니다.

노란딱지가 걸리는 타이밍이 제각각인것 같습니다.
쏘우4같은 경우엔 순식간에 달리네요.

아무튼 오늘도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쏘우6로 인사드릴께요.

#결말포함 #영화리뷰 #영화추천 #영일남
영일남CINEMA : 슬슬 부담감이 생기기도 해요 ㅠㅠ재미있게 봐주실지 걱정입니다. 그래도 하던대로 쏘우 전편 리뷰할께요!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시화유 : 최대한 무서운장면 잘라줘서 감사합니당
JaeWon Michael Song : 호프만이 답을 다 줬는데도 불구하고 그냥 죽었다...
남강성호 : 지나가던 전기과입니다. 5명이 소량의전기만 버티면 된다했는데,
인당 20A를 버텨야하는데 사람은 20A의 100분의 1의 전류만 흘러도 죽을수 있습니다.
재미있는순간 : 이제 봤지만 이것이바로 가짜사나이에
로건 "4번은 개인주의야."ㅋㅋㅋ
남미영 : 영화큐브랑 비슷하네요
마도카좋아하는놈 : 물을 마셔..
산딸기 : 한국에도 사형감들 잡아서 저기에 데려가고싶다 예를 들어 조두순
청소부 : 근데 ㄹㅇ 직쏘 목소리는 좋음
SantaField : 1:57 에서 물을 마시는건 무리일까요?

쏘우 여섯번째 이야기(결말포함/쏘우6)

안녕하세요! 영화를 읽어주는 남자 영일남입니다.

영화 쏘우6(2009) 입니다.

항상 시청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이제 쏘우 7,8 두편만 남았네요.

향후 영일남 채널의 방향성에 대해 정리해서
커뮤니티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쏘우7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아참 아웃트로 음악은 유튜브 무료음악 Wishful_Thinking 입니다.
영일남CINEMA : 제가 업로드하는 거의 모든 영화들은 저작권이 해당 배급사 혹은 제작사에게 있기에 수익 또한 그쪽으로 갑니다. 그리고 광고도 제가 다는것이 아니에요.. 이번 쏘우6는 심하게 달렸네요.ㅠㅠ 관련 내용 정리해서 커뮤니티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보리보리보리 : 1
뭐라고? : 그냥 또라이 살인마네
강우진 : 쏘우=인터넷교도소=페미 정의의 기준은 항상 자신, 내로남불의 표준ㅋㅋ
jh park : HF는 강산이 아닙니다...
쿠루루카라라 : 여자 남자 라고 하다가 갑자기 흑인남자는 뭐야 ㅡㅡ
서하임 : 회사이름이...
임루나 : 나쁜놈 고문해서 죽이기
역학싫어요 : 담배 끊어야겠네 ㅈㄴ무섭다
김정숙 : 쏘우안무섭게보는법
1.댓글보며보기
2.댓글쓰며보기
3.보고치매의걸리기
4.7편까지보고안보기
5.흠..............아래로가벼































안보기

[牛5] 바이킹에 의해 몸이 두 동강 나 버린 남자의 이유 - 쏘우 5편

이번 영상에는
효자손을 얻는 방법과
가시복어가 되는 방법
손날이 날카로워지는 방법
시간을 이기지 못하는 사람
2차원 인간등이 등장합니다.
잘 배워놓자고요!!!!

★ 쏘우5 ★

▶ 장르 : 범죄, 공포, 액션, 스릴러, 미스터리
▶ 감독 : 데이빗 해클

기무리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gimureview/
기무리뷰 투네이션 - https://toon.at/donate/637019520384437589
기무리뷰 비지니스 - weirdmovie10@gmail.com
기무리뷰 : 엊그제 새벽 올린지 3시간만에
유튜브가 정신을 차려 영상이 내려가고
다시 올리게 되었습니다.
곱창의 색깔이 조금 변했으며
상처부위들을 조금 가렸습니다.
못 보신 분들은 얼른 보시길요!!
TV기강잡이 : ㅋㅋㅋㅋㅋ 배우자 한테도 "당신이 이걸 볼 때면" 이지랄하노 개빠겟네. 직업병인가.
m.j orcust : 법규를 지키라닠ㅋㅋㅋㅋㅋ
딩뎅딩 : 새벽에.갑자기 배고프면 형 쏘우 리뷰봐...
학생 : 3:10 진짜 ㅋㅋㅋㅋㅋㅋ
양민성 : 목에 구멍 뚫은거랑 물빠지는거랑 무슨 관련이에요?
GA WA : 우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쪼갰네
아혼 : 노란문에서 해석하세요 ㅋㅋㅋㅋ
루어매니아 : 영화 구도가 이번엔 1대1이 됐네
하태수 : 진짜 영화 보면 너무 좀 그럼 ㅠㅠㅠ

... 

#쏘우5다시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88건 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hakase-su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