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공수축수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선덕여왕 조회 37회 작성일 2020-10-29 06:56:09 댓글 0

본문

(*Eng) 모공줄이는법 2편 - 피부과 모공레이저, 모공시술 총정리 Treatment for large pores - 피부과전문의 [닥터필러]

모공줄이는법 1편에 이어 2편에서는
피부과에서 모공축소를 위해 행해지는
모공 레이저, 그 외 시술들에 대해 다뤄봤습니다.
모공! 줄어들 수 있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려요^^


Email : clinicever@naver.com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itaewon_skin/


--------------------------------------------------------


#모공레이저 #모공축소 #모공줄이는법 #모공피부과
#모공관리 #모공관리법 #모공메이크업 #모공팩
#모공축소시술 #모공각화증 #모공각화증없애는법
#모공주사 #모공커버 #모공청소 #제네시스 #IPL
#아큐어레이저#아그네스#프락셀#프랙셔널레이저#인트라셀
#시크릿#플로라셀#모공시술 #모공관리법 #모공기초 #모공가리기
#모공각질 #모공기름 #모공넓어짐 #모공녹이는
#모공넓어지는이유 #모공늘어나는이유
#모공노폐물제거 #모공닫기 #모공닫는법
#모공리프팅 #모공막는성분 #모공레이저종류 #모공레이저효과
#모공수축 #모공스킨케어 #모공없애는법 #모공여드름
#지성피부#블랙헤드 #블랙헤드제거 #피지 #피지제거
#피부과전문의 #피부과여의사 #이태원피부과
#의사유튜버 #에버피부과 #김지은원장 #닥터필러
#doctorfilller #seoulskinclinic #16yeardoctor
#Englishspeakingdermatologist #Koreandermatologist
#itaewonskinclinic #everskinclinic
#largepores#treatmentforlargepores#tipsforshruinkpores
#fraxel#fractionallaser
DO Do : 유튜브 통해서 알게되서 내원했었는데 선생님 엄청 친절하시고 영상처럼 시원시원하게 말해주셔서 좋았어요!
선생님 실물이 더 아름다우십니다!
국조 : 저녁때 그냥 조명애 봣을땐 몰랏는데
아침에 햇빛에 은근한 빛?이.들어올때 거울 보면 얼굴에 볼에 구멍이 다 보임.....
엄청 나요 ㅠㅠ 시술 받으면 효과 정말 잇나요
ᄋᄋ : 역시 의사분이라 그런지 말하시는게 엄청 똑똑해 보여용ㅠㅠ 감히 제가 평가하긴 좀 그렇지만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Jessica Soyer : 팔자주름 시술은 어디서 하셨나요? 아니면 직접하시나요?
K티파니 : 샘 ㅡ클렌징 오일이 피지를 녹인다고 하고 화장도 확실하게 지워주니까 클렌징 오일을 쓰는데.. 피지에 안좋나요?
복숭아펭 : 근데 다른 피부과의사쌤은 모공 못줄인다고하는데 그건 뭐죠??
박숲 : 드디어 제가 찾던 영상이
감사합니다
yh c : 요새 유행하는 먹는 콜라겐의 효과에 대해선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고미혜 : 지루할틈이없네요
구독
Honey Honey1 : 원장님 혹시 리써 fx도 비슷한건가요~?
요새 시술들 다른거도 알아보고 있어요. 프락셀 좋긴한데 붉은기때문에..오래가더라구요

죄송하지만 모공은 방법이 딱히 없네요... 모공축소 피지

언제든지 궁금한 부분 있으면 댓글 남겨주시면, 영상으로 제작하여 답하겠습니다:) 의학이나 피부에 대한 다양한 상식이나 궁궁증을 풀어줄 영상을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 공지사항 +

안녕하세요. 여러가지 고민을 한 끝에 저희 병원 그리고 또 제가 좋아서 여쭤보시는 분들께 병원 공개를 안 하겠다 라고 말하는 것 또한 너무 큰 실례인 것 같아서 그리고 저희 병원을 찾기위해서 검색하고 로고 확인하시는 수고를 하시는 것이 너무 죄송스러워서...메일 주소를 알려주시면 상세 정보를 보내드리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관심 너무 감사드립니다.

BGM
Song: Ikson - Spring (Vlog No Copyright Music)
Music promot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Video Link:

25졍이 : 선생님 내원하고 싶은데 저도 병원이름 알려주실수 있으실까요. 한달에 한번 일년씩 계속 관리받을수 있는데ㅠㅠ 좋은 피부과쌤 만나구싶습니당...
sdiane@naver.com
이정현 : 2년전만 해도 피부과에서 모공 진짜 없다고 상위 0.1%이라고 하셨는데 아기낳고 잠 못자고 하니 갑자기 늘어나기 시작했어요 ㅠㅠ 30대후반이구요. 병원 어디에요? ㅠㅠㅠㅠ관리실도 다니고 있는데 모공은 별 효과가 없네여.ㅠㅠ 커지기전에 하고 싶은데
0 0 : 피부는 타고나야된다 피부 때문에 죽고 싶다
은혜롭도다 : 구독 시작했어요~ mts도 효과 없을까요?
ᄋᄋ : 어쩐지... 모공이나 화이트헤드는 남얘기 였는데 딱 20대 중반 되니까 화이트헤드 올라오고 모공이 보이던데 노화가 시작된건가....벌써..ㅜㅜㅜㅜ 슬프네....
이서영 : 안녕하세요 선생님 영상 잘 봤습니다. 괜찮으시다면 병원 정보 부탁드려요..
졸린욱 : 아이스패킹? 때문에 고민입니다. ㅜㅜ
여드름 잘 좀 관리할 걸 그랬어요.ㅜㅜ...
이오 : 메일부탁드립니다 ㅠ ㅠ진짜 고민입니다ㅏ... dldhdi990@gmail.com
워리 : 근데브금머에용 ?
이혜연 : ㅜㅜ 그렇군요 ㅜㅜ 모공은 어쩔 수 없네요..저는 볼이랑 코에 모공이 엄청 큰데요. 턱에 뭔가 매복 피지? 처럼 여드름은 아닌데 오돌도돌하고 뭐가 들어있는것 같은 느낌이 나는데..속에 피지가 들어있는건가요? 여드름은 아닌건가요? 해결방안이 있을까요?
kitty010203@naver.com병원정보도 궁금해요!

모공 줄이는 법 4가지!!✨ 당신이 꼭 봐야할 확실한 꿀팁 (챙겨, 챙겨) #피부관리 #모공축소 ㅣ 피부 트래블러 - Dr. 노

여섯 번째 주제는 모공입니다~!
모공이 커지는 이유와 그에 따른 해결방안까지
꿀팁들 잘 챙겨서! 원하는 피부 만드세요~
#궁금한_피부관리가_있다면_댓글달아주세요!!
-
앞으로 피부로 떠나는 여행가이드로!✈
재밌고 유힉한 정보 드리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그럼 피부로 여행을 떠나러 함께 가보실까요~?!ㅎ
-
*연세파스텔 피부과
http://www.pastelskin.com/
*연세파스텔 피부과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yspastelskin
*연세파스텔 피부과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kin_pastel/
-
———————————————————————————
Music provided 브금대통령
Track : Online Shopping -

———————————————————————————
#피부트래블러 #노성민 #모공 #피부관리
#블랙헤드 #여드름
나노 : 좀 뜬금없지만 의사분들 돈 얼마나 잘버시는지 저번에 체감함...
여드름 그거 2분 진료하고 진료비 만원결제했음 ㅠㅠㅠ 2분에 1시간 아니 그것보다 더 버시다니 부럽다 진짜
너무 궁금해서광고 스킵했어요ᄒᄒ : 저 포기중..코 볼..
youngjoo j : 원장님 유익한 영상 감사합니다~
시청 후 궁금한 점이 있어 댓글 남겨요!
각질제거랑 레티놀 제품 사용 말씀해주셨는데 이 둘을 같이 쓰면 자극이 되는 걸로 알고 있어요 그래서 같이 쓰지 않는 걸 권고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레티놀 제품을 매일 밤에 바를 시에 각질제거는 어떤 식으로 해서 이 둘을 사용하는 게 좋은 방법인지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니후니 : 피부탄력에만 신경써도 모공은 어느정도 효과가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탄력이 떨어지면 피부가 늘어지고 자연적으로 모공도 늘어져 보이기때문에

더 넓어보인다 생각하거든요
하정연하이런된장 : 좁살여드름같은게 이마에 있오서 잤는데 국수처럼 나왔는데 그땐 없어졌는데 다시생겨요 ㅜㅠ 어떡하죠 찌면 안되는건아여 ..?
븹 : 혹시 어린 나이에 관리하면 이미 늘어난 모공도 줄어들수도 있나요?
꿀단지 : 좋은선생님 훌륭하신선생님이셔요~~ 땡큐 입니다~♡
엔제라 : 저두 튼살요 ㅠㅠ
서링seoring : 저는 아직 미성년자인데 여드름도 아예 안났구 피부도 아기피부같다고 좋다는 소리 많이 듣는데요...피부톤이 고민이에요
얼굴은 폼클렌징세수 꾸준히 하다보니까 많이 하얘졌는데 팔,다리가 까무잡잡해서ㅜㅡㅠ
원래는 하얗지도 까무잡잡하지도않은것같아요
제가 나시같은건 잘 안입어서 어깨는 원래피부색이거든요 그정도만 되도 만족인데 반팔 라인쯤부터 타가지고..흰옷이 이쁜데 흰반팔은 까매보여서ㅠㅠ
비내리는날 : 내용90%가 누구나 다 아는 교과서같은 소리네요 진짜 확실한 방법은 아닌 방법들 에잇! 시간날렸네

... 

#모공수축수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7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hakase-su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