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식단배달추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돌려막기인생 조회 6회 작성일 2020-07-25 11:39:08 댓글 0

본문

(광고X) 다이어트 도시락 6개월 간 6브랜드 먹어보고 비교 리뷰! 다이어트 푸드리뷰 (곤약면, 현미떡복이, 망넛이네,닭가슴살만두)

안녕하세요! 여러분 인영입니다~

오늘 영상은 다이어트 푸드 리뷰 영상입니다!

사실 제가 6개월 전부터 다이어트 도시락을 먹기 시작했는데 엄청 많은 브랜드들이 있더라구요. 처음에 살 때 어떤 브랜드것을 사야할지 몰라서 저는 인터넷 검색도 해보고 지인이 추천해준 것도 먹어보고 해서 지금까지 6개 브랜드에서 도시락을 먹어봤어요!

다이어트 도시락을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비교 리뷰 영상을 찍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요즘에 여러가지 다이어트 식품들이 많이 나왔잖아용?!
저도 궁금했던 것들 사보고 직접 먹어봤어요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하기 꼭 눌러주세요!


욜로인영 네이버TV 구독!
https://m.tv.naver.com/yoloinyoung

인영이의 욜로라이프 일상 인스타그램 놀러가기
https://www.instagram.com/yolo_inyoung/
펭빈 : 개인적으로 곤약현미떡볶이 괜찮았어용 많이사서 다먹었어용
후뚜루루룰쀼웅 : 곤약떡볶이 도데체 어느부분에서 맛있는건가요 ...... 진짜 비싸기만 하고 물컹물컹하고 씻기전에 냄새 오질라고 라면스프맛? 진짜 한입먹고 올라올뻔 3일굶다 먹어도 맛없을것같아요 차라리 브로콜리에 초장찍어먹을듯
김모띠 : 집밥 그냥 반만 먹어야겠다
lasma Han : 유용하네요.
이름할게없어 : 포켓도시락 맛있는뎅
양이 적어서 그렇지 ㅋㅋㅋㅋㅋㅋ
안개소녀 : 냉동밥은 전자렌지 돌려먹지마라고 영상에서 본거같은데 그래두..괜찮을지요
유디 : 아임웰진짜맛있어요
ᄋᄋ : 이거보고 포르미 구매했는데 여태까지 4개먹은거중에 압도적으로 맛없네요...
그냥 잡곡밥에다가 상추랑 먹어도 이거보다 맛있음.......
리유 : 영상 감사합니다. 전 포켓 도시락 맛나게 먹었어요! 근데 전 같은 맛 잘 못먹어서 두번씩 먹을 건 아닌듯여 ㅠㅠ
타피오카펄 : 너무 유용해요 감사합니다ㅠ

다노언니의 배달앱 주문내역은? 치킨?피자? *다이어트 식단 배달음식 주문 꿀팁 공유*ㅣ다노티비

안녕하세요! 다노언니 제시예요 :)
최근 1년간 제가 사용했던 배달앱 내역을 공개합니다!
어떤 음식들을 시켰는지
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배달 음식은 뭐가 있는지까지
탈탈탈 털어보았는데요

다이어트 중에도 뿌링클치킨, 피자, 엽떡이 먹고 싶을 때
어떻게 배달을 시키면 좋을지
또 어떤 다노한 배달 음식들을 주문할 수 있을지
배달 음식의 모든 꿀팁을 알려 드릴게요

지금부터 눈 크게 뜨고, 끝까지 지켜봐주세요

#배달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방법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dano.fit/
❤Instagram_global: https://www.instagram.com/dano.jessie/
❤Blog: http://blog.naver.com/dagymdieting
❤Facebook: https://www.facebook.com/dietnote/
❤Main Channel: http://www.youtube.com/c/DanoTVday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Do you want to contribute by transcribing or translating my videos?
다노티비 채널에 자막을 추가해주세요!
▷goo.gl/nCCD5d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저염 저당 저자극 전문 식단 맛집 '다노샵'  : http://goo.gl/B0mTWL
❤1:1 온라인 다이어트 코칭 프로그램 '마이다노' : http://goo.gl/wJxPSN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다노TV 는 어떤 채널인가요?
다노TV는 70kg에서 50kg으로 20kg 감량한 다노언니 제시의 감량비법과 놀고, 먹고, 운동하는 일상을 담은 채널이에요 :) 그리고 홈트레이닝 운동영상, 헬스장 운동기구 사용법 , 하체비만과 상체비만에 도움이 되는 올바른 정보를 전달해드린답니다. 언제나 여러분들의 다이어트를 응원할게요!

Copyright ⓒ DANO TV All Rights Reserved.
해당 영상의 저작권은 DANO TV 에 있습니다. 이 영상을 공유하는 것은 가능하나 허가 없이 변경/배포는 불가합니다.
DanoTV : 다이어트 중에도 뿌링클치킨, 피자, 엽떡이 먹고 싶을 때
어떻게 배달을 시키면 좋을지

또 어떤 다노한 배달 음식들을 주문할 수 있을지

배달 음식의 모든 꿀팁을 알려 드릴게요
카리 : 샐러드.. 회.. 백반....쌀국수... 제가 한 번도 안 시켜본 배달음식 알려주는 영상이었나요 배달 되는지도 몰랐네
홍미현 : 저 좀전에 뿌링클이 너무먹고싶어서 한번도 먹어본적이없어서 주문햇는데 집에있는 당근,고추,토마토랑먹으면 치킨만 먹는거보단 좀 낫겟죠?ㅜㅜ원래 야식을 거의 안먹는데 다이어트하면서 다이어트에 최악인게 다먹고싶네요...다이어트 이제 시작인데...ㅜㅜ이왕시켰으니까 맛있게 먹구 낼 클린하게 먹음 체중에 큰차이가 없겟죠?
도윤 : 다노 현미쩍볶이 왜 없어졌어요??
정하림 : 다노에 떡볶이가 이젠 없나요?
정나래 : 다노언니 영상 보면서 다이어트 하고있는 사람인데 제가 배달음식 먹을때 하는 행동하고 비슷해서 내가 잘하고있구나 지금처럼만 하면 되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어 위로(?)가 많이 되네용 ㅎㅎㅎㅎㅎ 아 참고로 저도 고기먹을때 쌈채소 무조건 먹어주고 치킨이나 갈비처럼 조각으로 나오는 음식은 다 3조각만 먹고 떡볶이 먹을때도 떡3개 어묵3개 이런식으로 먹고있더영 ㅎㅅㅎ 약간 저만의 규칙인데 3번 먹고 끝낸다는 느낌이에용
강성택 : 배달음식 양이 너무 많음.. 귀찮더라도 걸어가서 포장해가세요. 이걸 이겨내야합니다 여러분
J J : 어떤 헬스 트레이너님이 젤 싫어하는 음식이 맥주랑 떡볶이...제일 영양가 없다고 ㅋㅋㅋ
유미의송편들 : 중국당면추가 ㅋㅋㅋㅋㅋ웃으면서 뼈때리시는 ..ㅎㅎㅜㅜ
ᄋᄀᄎ : 쌈채소 두 장에 삼겹살 한 점이라니....

[샒의삶] 다이어트용 음식 제품들 후기! (도시락, 샐러드, 닭가슴살) + 다이어트 2주차 기록

* 이 영상은 제 개인적인 후기이며, 광고 또는 협찬 영상이 아닙니당!



안녕하세요 여러분! 세림입니당~

오늘은 지난 1주차 다이어트 기록 영상에 이어서
2주차의 기록과 함께! 제가 이제껏 먹어본 다이어트용 식품들 후기를 함께 들고왔어요!
2주차 영상을 풀로 다 찍지 못해서 (여행 준비하고 여행갔다오는 핑계..ㅎ)
짧게 기록만 보여드리고, 정보를 드리는 소개 영상을 찍어보았답니다!
끝에는 제가 하루동안 어떻게 먹는지 요즘 먹는 식단표도 소개해보았어요!
지금 벌써 50키로 대가 되었다능...!
나중에 기회가 되면 총 다이어트 후기 영상도 찍어보도록 할게욥..ㅎ
그럼 재미있게 봐주시고 또 만나요 안뇽!




-

Hi this is Serim from Serim's Life!

Today's video is "D+2 week Diet VLOG // Diet Food HAUL"


If you enjoyed this video, please Like and Subscribe ^0^




* Instargram : serim.hong.50
* Face book : 샒의 삶
* Mail : serim.business@gmail.com
샒의 삶Serim's life : * 이 영상은 제 개인적인 후기이며, 광고 또는 협찬 영상이 아닙니당!



안녕하세요 여러분! 세림입니당~

오늘은 지난 1주차 다이어트 기록 영상에 이어서
2주차의 기록과 함께! 제가 이제껏 먹어본 다이어트용 식품들 후기를 함께 들고왔어요!
2주차 영상을 풀로 다 찍지 못해서 (여행 준비하고 여행갔다오는 핑계..ㅎ)
짧게 기록만 보여드리고, 정보를 드리는 소개 영상을 찍어보았답니다!
끝에는 제가 하루동안 어떻게 먹는지 요즘 먹는 식단표도 소개해보았어요!
지금 벌써 50키로 대가 되었다능...!
나중에 기회가 되면 총 다이어트 후기 영상도 찍어보도록 할게욥..ㅎ
그럼 재미있게 봐주시고 또 만나요 안뇽!
성민 : 목소리가 또박또박하시고 편집이 너무 깔끔해서 다이어트 관심도 없는데 끝까지봤네요ㅋㅋ잘 봤습니다!
진경 : 너무 맛있게 드셔요 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
이서희 : 목소리 얇고 젊네
그래요 : 가성비 좋은 다어트식품 추천 해주세용
슈퍼스타 : 아따
무자게 먹네
이지수 : 여러가지 다이어트 식품들 일목요연하게 정리해주셔서 유용하게 영상 잘보고갑니다. 말씀 너무 잘하시는 것 같아요~
최겨레 : ㅅㄴ
HS J : ;)
신수빈 : 밤에 뭘 먹으면 다이어트효과가 살짝 준다는데..

... 

#다이어트식단배달추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74건 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hakase-su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