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제리화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요리킹 조회 6회 작성일 2020-08-09 18:55:37 댓글 0

본문

란제리 화보 촬영 비하인드 IN BALI / 모델 정유나

안녕하세요 여러분 유라엘 정유나입니다 ! :)

오늘은 방송 촬영 겸 방문했던 발리에서
틈틈히 작업했던 개인화보 현장 비하인드 영상을 갖고왔어요~

항상 다른 컨셉과 스타일링으로 작업하는 건
늘 새롭고 재미있는 것 같아요 ㅎㅎ

요번 촬영에서 가장 큰 이미지 변화를 준 소품은
뭐니뭐니해도 바로 단발머리 가발이에요 !!
가끔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고싶은데
공들여 기른 머리 자르기엔 너무 아깝잖아요

그래서 가발 구매를 해봤는데 색다른 이미지가
연출돼서 만족감 뿜뿜입니다

제가 착용한 가발은 핑크에이지 제품이고
아래 링크 통해서 구매 가능하세요

https://bit.ly/2kiHhnw


- 더 많은 영상과 사진은 인스타그램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www.instagram.com/ulael_

협찬 및 제휴 문의
create-palette@naver.com
인스타 DM

영상이 마음에 드신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 :)
황석현 : 와 미쳤엉!! 짱 이뻐
Samuel Jorge Choquechambi Sirpa : Hermosa kokoro....
Bani Sama 바니 사마 : 단발도 섹시하고 장발도 섹시하고..
역시 섹시하면 어떤 헤어 스타일도 섹시..
César Perea : Es inevitable enamorarse de tanta belleza!!. Besos desde Argentina.-
starking best : 정유나♥.♥
Forget it : Oooo...you Sexy
Juan fabian Diaz cossi : Miss Marvel maravillosa srta otaraita....
통키콩 :
윤성태 : How old are you
Zach Song : 몸이 .. 캬

후방주의 란제리 화보 글래머 몸매 인증♥A still picture of poster-shooting - 허윤미허니TV

2015.11.17 포스터 촬영 란제리 화보로 영상에 들어간 텍스트는 레알여신 다음 팬카페 허윤미님의 댓글로 만들어졌습니다 와 진짜 너무 좋다 ~~팀 AEH ㅋㅋㅋ
Wow, it is really good~~ Team Aeh Hehehe
열심히 하시는 우리 운영자 분들
Our managements who always work hard,
그리고 회원분들의 따뜻한 관심과
And you, members’ caring and compassion,
사진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And the photos, I am very thankful.
앞으로 더 같이 행복해요
Be happy, even happier in the future.
사랑합니다!!
I love you!!
짱짱짱!! ㅎㅎ
Really great!! Haha

팬 카페 http://cafe.daum.net/s-yunmi

BGM : Breno - The Fall - Free Background Music No Copyright Music

레이싱모델 허윤미허니TV

아프리카TV http://afreeca.com/gjdbsal1
팬 카페 http://cafe.daum.net/s-yunmi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gigegage
유튜브 http://www.youtube.com/user/honeyTV2

*이 영상을 퍼가기는 허용하나 허가없이 변경/배포 할 시 법적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Honestly-_-2kclan : 비제이들 트월킹보고싶으면 바바티비검색하셈ㅋ 지린다
ZeNO : 바바티비 어디다검색함? 좀 알려줘 나만모르냐
Hi Hello : 님들도 바바티비봄? 저도 댓글보고갔는데 무료라서 너무좋음 ;;
Aspalela Zini : 댓글보고 바바티비봤는데 개쩔긴하드라.. 좋네
Cyborg Gamer : 남자들이 보기엔 바바티비가 좋긴한가보네 ㅋㅋㅋ 나도봐야지
m o l l y : 요새 유튜브만보면 바바티비 바바티비 거리던데 좋음?
The MNGAZIJAS : 그래서 바바티비가 뭔데 ㅆ덕들아 ㅡㅡ
Liliva Aurelia : 바바티비 여기무슨 ㅇ동사이트임?바바티비 개오지던데 ㅋㅋㅋㅋ 너네봤냐?
Shivaram's : ㅗㅜㅑ 바바티비에 이상형 4명넘게봄 ..진짜 한번을 못보던 내 이상형잌ㅋㅋ
VenturousMeow : 바바티비 여긴 내가진짜 인정한다 ..명불허전이더라 ㄷㄷ





... 

#란제리화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0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hakase-su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