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져지 판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대구막창 조회 8회 작성일 2020-09-06 10:50:32 댓글 0

본문

[져지학개론] NBA 져지를 구매하고 싶다면 무조건 드루오세요 Ep.10

[져지학개론] NBA 져지를 구매하고 싶다면 무조건 드루오세요 Ep.10

져지 등급에 따라 특징들을 자세하게 설명, 그리고 져지 구매 시 꿀팁 3가지!!
'자막CC 버튼' 누르셔서 켜서 재밌게 보시고
좋아요 구독 부탁드립니다 ᕕ( ᐛ )ᕗ 하트뿅뿅


1:26 숨은그림 찾기 있어요!



 #nba #느바 #농구하고있네 #져지학개론




문의 - justnongitne@gmail.com
lakers fan : 져지 신상 언제나오나요ㅎ 10월쯤 나올까요
에스빡빡 : 이번 나이키 져지는 어센틱 져지가 더 가볍습니다앙 ㅎㅎ
김민혁 : 약간 반팔형태로 나온 유니폼이 있는데 그런 종류의 유니폼 이름이 몬가여??
에엥 : 나이키 아디다스에서 사는것보다 nba 공식홈페이지에서 사는것을 추천하나요???
A Below Average Baller : 제가 아디다스 Swingman M and L 둘다 있는데요, M이 완전 슬림핏 타이트 했는데요, L은 넉넉히 사이즈있어서 좋은데요. Nike swingman 사이즈는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Nike L가... 48이고요, Adidas L가 47이고요...
그래서 Nike swingman을 사려는데 고민되서요.
록인 : 레플리카져지랑 스윙맨져지 사이즈는 동일하나요?
지리산삼다 : 안녕하세요 이번에 나이키mvp져지를 구매할려고 하는 구독자입니다. 혹시 평소XL는 105이던데 나이키 농구져지는 110이 XL라고 적혀있어서요 사이즈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고민입니다..ㅠㅠ
김우리 : 져지중에 자수로 된것도 스윙맨져지인가요?
Choon Ja Lee : 저지에 대한 2번째 이야기네요
들을수록 점점 흥미롭네요
저지에 대한 더 많은 얘기 기대하겠습니다
lakers fan : 농구할 때 간지나게 입을수 있는 져지패션이나 농구패션 한번 다뤄주세요ㅎ

NBA 유니폼 판매왕은 누구?

1819시즌 NBA 유니폼 판매순위 TOP15

드링커스TV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XqlAsDYXZEEZX23PpoCQoA?sub_confirmation=1
김민석 : 영상 자체의 템포가 빨라서 좋다
BUZZ CITY : 호네츠는 없군 큼...

[슈덕후]ep.71 져지매니아 고영일 (카이리어빙,샤킬오닐,NBA)

본격 슈덕찾기 프로젝트
[슈덕후]
ep.71
져지매니아 고영일


#라울 http://laul.co.kr/

#리슈브네이터 http://www.reshoevn8rkorea.com/

#프로그 https://frog-landing.com/

#네이버 #나이키매니아 http://nike-mania.co.kr/
장영환 : 항상 재밌게 보고있어요 ㅎㅎ
wkddudghks147@naver.com
윤재현 : 신발에 대해 관심이 별로 없었는데 영상 보고 나니 되게 이쁘다는 생각 많이 들어서 관심이 생기게 되네요 감사합니다 영상 잘 보고 있어요!
yoonjh0112@naver.com
이주석 : 이 형 취향 좋네요. 저도 저지, 농구화는 꿀조합이라 생각함돠. 혹시 저지 실착하기도 하시는지 궁금하네요. 조던11 브레드 쩌네요... 작년엔 콩코드 올해는 브레드다~

wntjr9844@naver.com
허현 :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 구찌 라이톤이랑 스피드러너중에 고민하고있는데 어떤신발을 더 추천하시나요? (계절상관없어요)
마사오쥐명닭근혜 : 와 저지 진짜 너무 이뻐요 저는 개인적으로 축구 더 좋아하지만 농구저지가 더 이쁜거같아요ㅋㅋ
bingonepam@naver.com
김코비 : 저두 져지랑 신발같이 모았었는뎁ㅎ 반갑네용^^
kobekim8@naver.com
신과 함께슈리우스 TV : 와아 저지는 뭔가 입지 못해서 못사는데 부럽네요. dy4luv@naver.com
키앙 : 진짜대박 져지 진짜부럽다
wogur1456@naver.com
홍당무 : 저지티 궁금한게 nba제품중 올스타 three b's 13번제품은 별로 가치없는건지요?
저. . 뭔가 엉성한 덩크자세(키스해링 좌절금지?) 마크 보니 리X 샤크 운동화 패알못으로 그저 디자인맘에 들어 신고다녔던 추억이 새록. . 숲의비밀은. .뭔가요? 혹시 숲튻훈?ㅋ




jsb7309 골뱅이 네이버 닷컴
삼정프로덕숀 : 저번 행사 영상에서 나오셧던 분이네요~
어렷을때 샤크1이랑 유리관에 전시되잇던 인스타펌프까지 졸라서 삿던 기억이 나네요~
그때 펌프는 작은 미니 소화기처럼 생겻고 자동으로 슉~ 하고 됏엇는데..옛날생각이..ㅠㅠ
cervandez@naver.com

... 

#nba져지 판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30건 1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hakase-su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