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선성공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육군참모총장 조회 15회 작성일 2020-09-09 11:01:57 댓글 0

본문

이거 하나면 소개팅에 누가 나와도 성공합니다

소개팅 이후 에프터가 없어서 고민인 분들,
카톡도 없고, 연락도 갑자기 줄어드는 분들은
외모 때문이라기 보단 소개팅에서 이걸 안해서인 경우가 많습니다.

★여성전용 1:1상담은 여기로!\r
작은마녀 : https://cafe.naver.com/witchqueen\r
(상세한 연애팁이 공유되어 있습니다)
박코의 밝히는연애 : 추가팁 - 데이트 고자 탈출법

https://cafe.naver.com/witchqueen/50068
공포의쓴맛 : 고양이 프린팅인줄 알았는데 진짜고양이넼ㅋㅋㅋㅋ
은럭키eunlucky : 아 찔린다.. 근데 성격이 워낙 남 눈치 잘보는 편이고 예의가 너무 바른편인데..ㅜㅜ 그래서 재미가 없데요. 저 자신을 조금 놓으라는데 그런 방법 좀 알려주세요 진짜 ㅠㅠ 후
박세희 : 이거구나 .. 이거였어
RADA S : 혹시 스카이피플하실 분들 계시면 추천인 CSI573 넣으시고 하트 100개!(ok 메세지 4회!) 가져가세요~^.^
line pol : 담배한대 피고올게요ㅋ 이러고싶은디
양념인생 : 요건 본인이 평균이상의 외모가 되있어야 가능하지만 솔직히 남자든 여자든 꾸미면 평타이상은 친다고봄
특히나 여자는 화장이라는 절대 무기ㅋ
김주똥 : 박코님 저는 영상주제보다 박코님얼굴이 넘잘생겨서보러와여
꿀꽃단지 : 전 첫 여친 만날 때 오줌 마려워서 내 차에 요강 하나 놔둬야겠다 이딴 소리했는데도 결국 사귐 ㅋㅋ 좀 극단적이지만 너무 상대방 눈치는 안 보는 게 좋은 거 같네요 ㅋㅋ 물롴 저도 지금 보고 있지만.ㅋㅋ
박동희 : 다 끝나고 이거 보고 있는 나는 ㅡㅡ

#남자소개팅 필승 성공법

#소개팅성공
이 영상만봐도 소개팅 백전백승 :)

구독하기, 좋아요, 알람설정까지 잊지 않으셨죠?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marry_jiin/
▶결혼문의 카카오톡에서 '모두의지인'검색 https://pf.kakao.com/_dxgkxcxb

☆개인 연애상담은 하지 않습니다☆
용꼬리 : 전문가
ᄀᄌ : 남자는 꼭 어디 하자있다는듯이 들리는데.....
김현우 : 뒤에 아라찌 귀엽당
i n : 정색 음,,
Key Real : 전략적으로 의미있는 것들만 말씀하시네요. 소개팅 초보들에게 정말 도움 많이 될 거 같슴.
Joonho Park : 올 겨울 아미니트나 사야겠다 이 누나 다른 영상에서도 언급 했던데//
Hufs Hufs : 이 누나 뭐야 다 알려줬네
이렇게 했는데도 까이면 그건 정말 본인의 문제입니다...ㄷㄷ
권용삼 : 고등학생 아니 대학교 2학년 같이 보여요
북멘토 릴리샤 book mentor lilyshaah : 남자 첫인상 평생 간다는 거 진짜 맞아요ㅋㅋ 남편이랑 사귄 것보다 사귀기 전 3번 만난 게 더 또렷하게 기억나고 심지어 더 멋있게 기억조작 됐어요....
‍정구민[학생](경영대학 경영학부) : 옷이문제일까 내 몸 뚱아리가 문제일까? 잘생각해 ㅋㅋㅋㅋ

맞선소개팅 반드시 성공하는 방법, 커플매니저가 직접 노하우전수

오늘은 맞선소개팅 성공하는 방법을 이야기 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착각하시는 부분은 본인생각으로 만남을 하시니
애프터까지 성공을 못하시는 것 같아요.

과하지 않은 매너와 스타일과 깔끔함이 중요
대화를 하실 때도 의견이 나누어지는 것보단 공통점으로
이끌어 나가시면 성공적인 맞선소개팅이 가능하세요.

만남주선과 연애코치가 필요하시면 어모어와 함께 해보세요:)

만남 주선이 필요하시면 어모어로 연락주세요!
전문 커플매니저가 함께 합니다. 1600-7405
사이트 바로가기 http://www.aamore.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http://pf.kakao.com/_uLTgV
—————————————————————
#맞선소개팅노하우 #커플매니저
Sofia Antonio : 맞선 처음해본 경험자로써 직장동료나 회사사람들처럼 일상대화만 하는것보다 짧게 간추려서 내자신을 어필하는게(여자) 무엇보다 중요하다. 두번째 나 자신을 관리해야한다(표준체형, 피부관리,치아교정, 머리 펌, 옷 스타일( 본인이 잘 못입으면 세미정장식으로 갖추거나 옷집 마네킹 옷 입는거 추천한다) 냄새가 안나려면 무엇보다 담배끊고 하루 2회씩 팍팍 씻는다 눈썹
마지막 여자들은 파스타 조아한다. 맞선 받기전 주변 음식점, 카페 돌아보라
두번째 만남때는 왠만하면 영화관 가지말고
포켓볼이나 볼링장 추천 노래 잘하면 코인노래방도 추천드림
마지막으로 허세와 돈자랑 절대 하지 마세요 .
아무튼 맞선 해본결과 30살 만난 여자분 통해서 간접 경험 할수 있었습니다
유연찬 : 혹시 인터넷 전화말고 지역번호로 된 전화는 없나요?
north virginia : 맞선에서 메갈 얘기..?ㅋㅋㅋㅋㅋㅋㅋ
조상희 : 여지를 두는데 텀을 두라는 말은 아니다가 무슨 말일까요? 어려워요
적절한 애프터 시기를 딱 꼬집어 말씀해주세요~
수오미핀란드 : 지역이 서울쪽도 상담 가능한가요?
이코코tv : 잘 보았습니다. 돌아오는 일요일이 소개팅인데 잘 참고 할께요
기리기리타타 : 구독자 1,000명 돌파 축하드립니다!
의사양반 : 6번째 : 잘생겨라

... 

#맞선성공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38건 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hakase-su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