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689번역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맥아더 조회 3회 작성일 2020-09-14 07:08:30 댓글 0

본문

원피스 - 루피는 마젤란과 싸울 때 거의 죽을 뻔했습니다, 미스터 2는 루피를 절대 포기하지 않는다 [원피스 2020]

원피스 - 루피는 마젤란과 싸울 때 거의 죽을 뻔했습니다, 미스터 2는 루피를 절대 포기하지 않는다 [원피스 2020]
원피스 941화
#원피스941화 #원피스 #원피스2020
원피스 최고의 순간
루피 최고의 순간
원피스 최고의 순간 : https://tinyurl.com/yygqeuj6
해적 몽키 D.루피는, 바다를 탐험하며 동료를 모으면서 해적왕을 목표로 한다. 루피가 결성한 밀짚모자 해적단은 전통적인 해적과 달리 마을을 약탈을 하지 않는다. 루피와 그 동료들은 각자의 꿈과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을 이루기 위해 바다를 여행하고 있다. 원피스의 전개는 주로 각 섬의 사건에 휘말려버리고, 섬의 적을 쓰러뜨린 후 다음의 섬으로 나아간다. 적의 경우에는 해적이 많으나, 세계 정부의 해군, 정부의 첩보 기관, 한 나라의 원수등의 공권력과
고슬 : 봉짱 능력 부럽다...얼굴도 몸도 신체 안에도 전부 만진 그 사람이 되는 거잖슴 갖고 싶다...저 능력이 실존한다면 내 인생 모든 것을 걸고 찾는다 ㅋㅋ봉짱 능력이 원피스다
한판두판세판 : 봉쿠레 보고싶당 ㅜ

[원피스 990화 풀버전 리뷰]이전보다 더욱 강해진 오황 루피 기어포스 발동?

오황 루피의 기어포스 발동과 드레이크의 위기가 그려진 원피스 990화 풀버전 리뷰 영상입니다.

내용출처 - onpiece reddit 츄잉 dcinside



bgm - Coffin Dance Theme but it's a track from One Piece
One Piece - Dragon Kaido Theme (HQ Cover)
드원패밀리 : 시청해 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확실히 1부 오즈전때의 비해 월등히 강해져버린 루피네요!! 과연 얼마나 더 성장할 수 있을지...!! 다음주 원피스 991화는 휴재입니다
장우링 : 조로도 저 사이에 끼어있네
이그나르 : 류오을사용하는기어포스라면도플라밍고콩건선에선한방감
인피니티G채널 : 기어 2 혈관
기어 3 뼈
기어 4 근육
기어 5 신경계

도플라밍고가 열매각성으로 주변을 실로 만든것처럼

루피도 주변을 고무로 만든다음 기어5 (신경계)로 다 연결해서

그걸 이용해 존나 때릴듯 ㅇㅇ

카타쿠리가 루피 상위호환이라는데 카타쿠리는 떡떡열매로

공격력 몰빵이고 루피는 고무라서 방어력(맷집)몰빵인듯 그래서

존나 맞아도 안뒤졌던거임 근데 루피가 기어5를 쓰면 미친맷집과

미친 공격력을 얻을수 있음
류지호 : 0:57 나만 관짝춤 생각남?
RoyMa vAN'ka : 호킨스 루피한테 개뚜드려맞고 명동와서 타로천막치고 있다는.
박재현 : 루조징상 + 야?
마이클 조던피터슨 : 에너지쏟고 현자타임오는 그런 기어포쓰 말고 각성해서 지루같은 기어포쓰 나오는건가??
강씨 : 10화 더 있으면 1000화네... 와
웅피스 : 잘보고 갑니다 !

[원피스 990화 리뷰 및 분석] 본격적으로 시작된 조로와 루피 징베의 전투씬과 와노쿠니에서도 드디어 해군이?

[원피스 990화 리뷰 및 분석] 본격적으로 시작된 조로와 루피 징베의 전투씬과 와노쿠니에서도 드디어 해군이?

all copyrights are reserved by respective owners
If any owner of them used in this video is unhappy,
feel free to contact me if anything is wrong.

영상 소스 출처(source) : toae animation
reddit , 원피스 버닝블러드 갤러리, 츄잉, 네버엔딩원피스 wanted님 , google, oda eiichiro 항상 감사드립니다.

I LOVE ONEPIECE
김홍봉 : 굿
에멜무지로 : 핸콕님이신가?
정청 : 루조징
이수호 : 호틴스 정상전쟁때도 루피가 살 확률 0%라고 했었음ㅋㅋㅋㅋㅋ사기꾼쉐리
Real one : 이번화로 확실해진건 프랑키의 라디컬 빔은 루피, 조로 급이지만 프랑키는
콜라를 계속 공급해줘야 해서 선빵이 빗나가서 장기전이 되면 프랑키가 불리해진다는 거임..
그리고 삼괴물 체제는 루피 조로 징베가 확실해졌음....
동네멸치형 : 적당히질질끌자
정팩폭 : 캐럿이 스론화하고 토비롯포급이라고 할수있는 다이후쿠를 농락했는데 이번 총사대 스론 한 애들은 하나같이 약해 빠졌네.... 사실 캐럿처럼 스론화가 강하면 애당초 벨붕이긴하지
청청 : 드레이크 덕분에 와노쿠니편도 해군하고 접점이 생겼는데 빨리 새로운 해군대장 나왔으면 좋겠네요.
킹굿싱림 : 잠깐 드레이크가 해군 이면 이전에
왜 키자루랑 같은 편인데 키자루 처음 등장할때 왜 키자루가 날려버린겨
김세웅 : 5:40 세가지 -> 네가지

... 

#원피스689번역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22건 5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hakase-su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