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고메코너키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파이프가이 조회 394회 작성일 2020-10-22 14:41:19 댓글 0

본문

서장훈 출연 "봄 제철 피자&이색면 파스타" 성동구 옥수동 맛집 "더 코너 키친" [식신로드 Gourmet Road] EP 184-2

뜨는 동네 금호동\u0026옥수동 (게스트: 서장훈)
②봄 제철 피자와 이색면 파스타까지 [더 코너 키친]
성동구 옥수동 365-17

대한민국 최고의 맛집들만 엄선하는 식신로드에게 맡겨주세요!
수많은 가짜 맛집 들 속에서 진짜 맛집만 쏙쏙 찾아드립니다.
식신의 전설 정준하! 식신계의 여제 박지윤! 남다른 입맛의 소유자 가요계의 미식가 이재훈! 반전식성의 매력 AOA 민아!
국가대표 식신들과 함께 떠나는 행복한 미각여행~
리얼 공복 버라이어티~ 식신로드! 숟가락만 들고오세요~~!!!
Y-STAR 매주 토요일 낮 12시, 많은 시청 바랍니다.

Here famous Korean celebrities become gluttons for exotic dishes.
Comedian Jun-ha Jung, ji-yun Park \u0026 이재훈 jae-hun Lee visit hard-to-find restaurants to try delicious fares.
jin k : 아형보고와써
이지은 : 아형보고 오셨다면 15:30
무서운곰 : 15:30
드닐꼬빠쑝 : 13:56 이거때문에 계속 보러 옴ㅋㅋㅋㅋㅋ 쥰나 웃기다ㅋㅋㅋㅋㅋ
새천년생 : 아는형님 191회
FSNR : 오승환 최소 소시 유리 정도는 되야 만나지 ㅋㅋ
GOLD : 서장훈이 추천하는 음식점이 진짜 맛집일듯
멘트가 피자보다 담백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넙치 : 서장훈 사이다네 ㅋㅋㅋ
황진희 : Shower Cream?!!? Sour cream~
wolf pack : 김신영씨는 진짜 100년에 한번 나올까하는 개그우먼인것같음.

[고메] 고메 함박정식_ 오늘뭐먹지 오세득 셰프 레시피 w/ Olive

매일매일 특별한 미식, 고메
집에서도 간단히 근사한 함박정식을 만들어 보세요.
AHIMO TUV : 간편식이 아니네요.
Simtong s :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영상대로하면 진짜~~고급스럽고 사먹는 음식 부럽지않겠어요!!^^

일식 셰프가 파스타집 가서도 결국 터졌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코요미 여러분~

오늘은 금호동에 위치한 고메트리를 다녀왔습니다
분위기, 맛, 보이는 음식 3박자가 고루 맞춰져 있어
정말 즐거운 점심을 즐기고 왔습니다

코요미 여러분들도 근처에 가실 일이 있으시면
꼭 가시길 추천합니다! 오늘도 재밌게 시청해주세요~!

#고메트리 #파스타 #코스요리
1Peter3:7 LEE : 부인께서 아삭아삭과 바삭바삭의 차이를 굉장히 잘 설명해 주시는군요. 코우지님이 한국말을 정말 잘하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ㅡ 발음도 그렇지만 그것보다도, 상당히 정확한 어휘로 본인의 생각을 상당히 정확하게 한국말로 풀어 내신다는 느낌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근데 거기에 부인의 기여가 굉장히 크신 것 같습니다.

아삭아삭은 아무래도.. 우리가 연한 채소를 씹을 때 입모양에서 나오지 않았을까요? 의성어이지만 실은 진짜 소리에서 따왔다기 보다는 그것은 오이나 아삭이 고추 같은 것을 씹을 때의 식감이나 그걸 씹을 때의 입의 움직임에서 나온 표현이 아닌가 싶습니다.

바삭바삭은 낙엽같은 것을 밟을 때 바스락거리는 것처럼, 의성어로서 진짜 소리에서 나온 표현이 아닌가 싶구요.

낙엽 밟을 때 나는 소리, 종이 같은걸 뒤적일때 "바스락거린다"라고 말한다는 것만 염두에 두시면 쉽게 구별하시지 않을까 싶네요.
ᄋᄋ : 세이 좋아
히릿 : 민지셰프님은 요즘뭐하실까요?
윤중현 : 절대 안하시겠지만 행여나해서 말씀드리는데 술을 한잔이라도 드시면 네버 운전하지 마세요.
한국인들은 외국인들에게 한없이 잘해주다가도 뭔가 안좋은 일이 생기면 바로 돌아섭니다.
그것이 예전에 했었던 모습과 상반되는 것이면 더더욱 그렇죠.
코우지상은 항상 정직.솔직한 좋은 옆집 형.동생.이웃의 이미지라 더 배신감이 클지도 모릅니다.
팬으로써 0.00001%라도 그러면 안된다는 마음에 다는 댓이니 다른 오해들은 없기를 바랍니다.
서유석 : 몇달전에 여친이랑 고메트리 갔다가 엄청 실망하고 다신가지말자고 했었는데.. 메뉴가 싹 바 뀌어있네요ㅎㅎㅎ
Jiyungals : 아삭아삭, 바삭바삭 차이점 잘 설명해주시네요. ㅎㅎ
마르코 : 음식에 대한 세부적 정보에 맛평가까지 해주셔서 즐겁게 감상했습니다. 참 귀엽고 사랑스러운 세이와 세아 보니 딸부자인 쉐프님이 더 부러워졌어요 ㅎㅎ
Duke Smith : 세이... 기름 진 고기를 안좋아한다니 살 찔 걱정이 없겠다 ㅎㅎㅎ 수명도 나보다 오래 살듯
이원섭 : ㅋㅋㅋㅋㅋㅋㅋ 두자녀가 언제나 웃는날만 있으면 좋겠습니다ㅎㅎㅎ
남김동준 : 정말죄송한데 썸네일 브베 닮으셨어요...

... 

#그랜드고메코너키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46건 20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hakase-su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