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카브리올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빅뱅맘 조회 7회 작성일 2020-08-06 23:15:06 댓글 0

본문

티록 카브리올레 | 2020 T-Roc Cabriolet

유럽시장에 본격적으로 출시한 티록 카브리올레, 국내에서는 일반형 티록이 출시를 앞두고 있는데요

티록이 한국시장에 잘 자리 잡아 카브리올레 모델도 소개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제작했습니다
James Choi : 골프 카브리올레 5년차 오너입니다.
차음수준은 평소 탑을 닫고 탈 때는 충분히 조용하며 만족할 수준입니다.
물론 터널에 들어가면 환풍팬이 도는 외부소음이 다소 유입이 되나 그런 특수조건을 배제하고 고속주행시나 도심주행시 기능성 흡음소재가 소프트탑 내부를 감싸고 있어서 정숙성에 큰 기여를 하는것 같습니다.
지인들이 동승하면 다들 조용하다고 인정합니다. 탑을 닫고 주행할 시 루프의 공기저항계수도 낮고 탑의 디자인이 다운포스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는 자료를 어디선가 본 기억이 납니다~
또한 탑을 닫고 100km/h이상의 고속영역에 들어가면 바람을 가르는 주행풍도 현저히 적어서 스트레스 없이 주행이 가능합니다.
탑을 열고도 윈드디플렉터 설치시 고속에서 주행풍을 피해 꽤나 즐거운 주행도 가능합니다.ㅎ
여담으로 네이키드 바이크도 취미로 타는데 풀페이스헬멧으로 주행풍을 느끼는것과 오픈카속 헬멧 없이 주행하는 그 느낌은 또 다른 즐거움이죠~
바람을 때론 잔잔히 느끼다 때론 거칠게도 느낄수 있기에 카브리올레만의 즐거움은 바이크라이딩과 더불어 인생에서 버킷리스트에 올려서 꼭 죽기전에 경험은 한번 해보시기를...
아무튼 오픈드라이빙은 경험을 안 해보시고 이렇게 싸질러 놓은 경험담들만 봐서는 전혀 모르니깐요~ㅋ
저만의 버킷리스트는 대한민국에서 고배기량 이륜차가 고속도로도 아닌 자동차전용도로라도 주행가능하게 법률개정하는 그날을 기다립니다.
제발 다른 OECD 국가와 눈높이 좀ㅜㅜ
여담이 길었네요~ㅋ
140마력 tdi디젤모델인 골까는 연비주행시 20km/L이상 나와줍니다.
아무리 고알피엠의 스포츠주행을 하더라도 10~13km/L이하로 떨어지지 않으니 상당히 경제성이 좋은녀석이죠~
그리고 공차중량이 일반 해치백모델에 비해 전복을 대비한 차체강성보강으로 좀 더 무거우나 상부의 탑구조물이 일반골프보단 상대적으로 가벼워 무게중심이 더 낮아져서 와이딩시 아주 민첩한 재미진 코너웍을 즐길 수 있답니다.ㅎㅎ
물론 너무 즐거운 나머지 과진입시 전륜이라서 멍멍언더가 납니다~
하지만 그 언더의 한계가 타이어셋팅과 서스셋팅빨로 아주 잘 높여지지요~ㅋ
현재 골프카브리올레는 2000만원 이하로 중고 구매가능하니 가성비 좋은 오픈카라고 봅니다.
티록카브리올레가 나온다면 차체도 높고 경제성 높은 저배기량 터보직분사 가솔린모델이라 구매를 고민해보겠지만 현재는 6세대에서 단종되어 골프의 마지막 카브리올레인 지금의 골까의 매력을 잔잔히 즐기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이상 골까를 애지중지하는 오너의 댓글 이었습니다.
도움 되었기를 바랍니다.ㅎㅎ
몬스터고 : 운행중 탑 열고닫고하다가 바람불면 탑축 틀어짐니다
틀어짐 몇천 날라감
차 세우고 열고닫고 하셤
몬스터고 : 소프트 탑이군요 ㅍ..ㅍ 전 하드탑 구매하고싶은데
로그인카 : 폭스바겐동호회
https://cafe.naver.com/vwbigfan/?viewType=pc#
naver : 오리보트 같이 생겼네요 ㅋ
Dongyu Lee : 가격이 좋다.
현기는 죽어도 오픈카는 않만듬.
Kimjaegeun kim : 티록컨버 나오면
인기끌텐데 출시 안할듯
윤성태 :

가붕개개돼지 : 1.5 4리터자동만있으면될듯 무엇보다보험이 승용보험료
JAY Yoon : 오우!!! 티록이었군요!! ㅎㅎ 티록 처음에 나왔을 때 디자인 참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출시까지는 생각보다 오래 걸린거 같네요. 완전히 잊고 있었다는..ㅎ
근데 국내 시장은 정말 경쟁이 심해서 과연 경쟁력이 있을까 궁금하네요. 가격적인 면은 안될 것 같고, 디자인도... 카브리올레라면 유어카님 말씀대로 경쟁력이 확 올라갈거 같아요! 일명 애미없는 가격으로 미친가격 뽐냈던 이보크 컨버였기에 가격 경쟁력만 있다면 충분히 승산이 있어보여요!


SUV 컨버는 첫 눈에는 '와~' 인데 시간이 지나면 조금은 루즈해지는 느낌이라고 해야하나요? SUV 특유의 느낌이 사라지는 것 같아서 다른분 말씀처럼 혼종의 느낌? 친숙함이 잘 안 생기는 느낌이랄까요? 그래도 있으면 잘 타고 다닐거 같긴 하지만요 ㅎㅎㅎ


아반떼도 출시했고, 이제 곧 G80도 나온다는데.. 올해는 뭔가 신차 풍년인 느낌이에요! 유카갤 영상 기다리는 재미가 커진다랄까요? ㅎㅎㅎ
오늘도 영상 잘 보고 갑니당~~ 항상 건강 조심하시구요!!

[맥가이버 시승기] 폭스바겐 골프 카브리올레

2012 골프 카브리올레는 9.5초만에 열리는 전동소프트탑으로 지붕여는 즐거움을 더했다.

2.0리터 디젤엔진과 6단 듀얼클러치 자동변속기가 탑재되며, 거기에 블로모션 테크놀러지가 더해져 리터당 16.7km(고속도로 20.1km)의 연료효율을 달성했다.

국내 판매 가격은 4,390만원이다.

'맥가이버 시승기'에서 다 하지 못한 시승느낌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www.carmedia.co.kr/news/view.html?section=106\u0026category=132\u0026no=864

대한민국 자동차 저널 -카미디어 carmedia.co.kr
간디 : 좋네요
Kim이블 : ㅋㅋㅋㅋ ㅋㅋㅋㅋ?;
joker f n : 이런거 탈꺼면 제네시스 g70 3.3t 를 타고말지 ... bmw 320d 타는애들 장난감 타면서 차부심 에혀 ㅋㅋ
땡찐 : 디자인이 별로네
정희준 : 폭스바겐골프카브리올래
의가격은4400만원
아직우리나라애들어오기
전이거든요그래서가격이
아직정확히나오지않았다고
합니다
치킨양념 : ♥♥♥♥

#29. 초보에게 추천하는 오픈카-골프 6세대 카브리올레

안녕하세요 도봉구주민입니다
현실적으로 누구나 쉽게 운전할수 있는 컨버터블
골프6세대 카브리올레를 준비했습니다
중고차 가격도 지금은 많이 착해져서 1000-1800여만원이면 구입할수도 있습니다
Legend OfChima : 저거살바에 이오스 사는게 낫지않나요?
2.0tsi dsg 6단습식 하드탑에 선루프도있고
천만원 미만 5~6세대 연식 섞여있고 골프5~6세대 아우디랑 부품 호환되는 휘발유차
소탑 테러당할 생각 하면 으..ㅋㅋㅋㅋ
사이먼크롬 : 개인적으로 까브리올레는 차가 작아야 간지임. 푸조 207이나 골까
봄,여름 : 저걸 이년정도탔는데 너무만족했습니다.너무티나지않고어정간한 벤츠보다좋아요
Toto Kang : 좀 전 만났던 진짜 오래된 도봉구주민입니다.
젊을때 포르쉐 탄다는게 부럽고 샘나고 얇밉고...
이게 제 악플입니다. ㅋㅋㅋ
지나가며 포르쉐 구경 잘 할께요^^
하루기 : 와...드디어
Thinking Person : Eos차주인데.. 소프트탑도 매력적이네요
SSang TV : 재미있게 잘보고 갑니다
로크백마운틴 영화 이야기에 빵터지고 갑니다~
박준철 : 역시 강성좋은차가 잡소리가 적은건가요?? 오픈하면 넘 이쁘고 탑 닫으면 넘 못생기고
홀롤롤롤 : 형님 구독자가 늘어날 수록 귀티가 납니다. 앞으로 쭉 떡상하십쇼.
오다 : 브로크백마운틴 그영화 많이 들어만봤는데 ㅋㅋㅋㅋ
조만간봐야겠네요 ㅎ

... 

#폭스바겐카브리올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12건 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hakase-su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