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컵브라세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청담동호랑이 조회 11회 작성일 2020-09-10 07:13:33 댓글 0

본문

브라 사기전에 필독! 내 가슴모양은 어떤 모양?| 파우더룸(POWDERROOM)

가슴 골 빡!! 모아지는 브라가 인생브라?
물방울 모양 가슴??
내 가슴 모양에 따라 브라 타입이 달라진다고?

자기 가슴 사이즈 모르는 룸메들 필독 필독!
속옷 기획, 제작 담당자 바트엘 대표님이 알려주는
브라에 대한 꿀정보가 와르르!!

더 궁금한게 있다면 여기로! https://www.ba-t-el.com/


Sponsored by 바트엘

파우더룸 유튜브 구독하기 : https://goo.gl/YQngp3
파우더룸 아이템 계정 구독하기 : https://goo.gl/ZFhnDw
파우더룸 인스타그램 : https://goo.gl/SbghP2
매주 일요일: [브말템] 브랜드 담당자가 말하는 꿀템
⏰매주 금요일: [빡치고] 10대라면 공감하는 리얼 고교 라이프
BaTEl_바트엘 : 안녕하세요 바트엘입니다!
홈페이지를 찾아주시고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상에서도 잠깐 멘트화면이 노출되지만, 바트엘 브랜드가 아직 작은 규모다보니, 저희 사이트 내에 한국여성 전체 사이즈의 제품을 구비해 모든 고객님들의 필요를 맞춰드리기에는 아직 부족한 사이즈의 제품들이 있습니다. 이 부분은 앞으로 계속해서 업데이트할 예정이니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그리고! 현재 저희 사이트의 세일기간이 내일(19/12/31)까지여서 급하게 여러개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세요ㅠㅠ
급하게 구매하시다가 혹시 브라가 제대로 맞지 않을까 염려되는 마음이 크더라구요.
회원가입하시고 줄자받으신 후에 자신의 사이즈와 가슴타입을 찾으신 뒤에 구매하실 수 있도록 세일기간을 1달 더 늘렸어요!!
줄자 받으시고 퍼펙트핏 이용해보신 후에, 추천받으신 브라 구매하셔서 좀 더 만족도 높은 구매하실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자신의 사이즈제품이 없어 구매를 하시지 못하더라도,
어디서 구매하시든 마이퍼펙트 핏을 통해서 나의 가슴타입과 사이즈를 정확히 확인하시고 자신의 가슴에 맞는 브라를 찾으시길 바랍니다.

짧지않은 영상인데도 끝까지 시청해주시고, 관심가져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모카라떼 : 80f인데... 속옷 맞는거 사기 어려워요. 사이즈 맞는건 디자인이 별로. 예쁜 속옷입는건 아예포기했어요.
ㅠㅠ
소이플러스사이즈모델 : 바트엘 흥해라❤️❤️❤️
밍지 : 속옷실패가 너무 많아서 적당히만 맞으면 그냥 입으며 살았어요. 그런데 또 속옷을 새로 사야하는 시기가 오니 실패도 분명 있을 생각이 들어 스트레스 받고 있었어요ㅠ 같은 사이즈를 주문해도 브랜드마다 제몸에는 다 다르니ㅠㅠ 그런데 영상보며 희망을 가져봐요! 제몸에 맞는 브라찾기 >_ < 감사해용
이sm : 저는 70E라고하는데 (매장가서 잰거라 수치는 모름ㅠ아까비) 입는건 75D네용 작은 E느낌이라 불편한건 없는데 좀 윗가슴이 부족해서 스트레스...성인되면 이리저리 맞는거찾아야지...지금은 시간ㅇㅣ없긔ㅠㅠ
noir fore : 기대해서들어갔지만 컵이큰게없었다..해외직구나하자..ㅠ
20 02 : 너무 젛다...
김용화 : 스마트폰에 정법앱,유튜브에 "정법강의"가 1~10,200강 이상 있습니다 최신강의가10,001강~10,200강이상있습니다모든 어려움 궁금증 검색 가능합니다 점검해보시고 좋으시면 주위 가족 지인분들과 공유하세요
최연준미친거아니야너무잘생겼어 : 우와 너무 좋은 브렌드네용 나중엔 짝가슴을 위한 브라도 있느면 좋겠어용
이재영 : 근데 브라를 착용하건말건 내알바아니고 솔직히 상관없는데 여름에 얇은 티 입을땐 적어도 꼭쥐쓰는 ㄹㅇ 좀 가려줬음 좋겠음.. 아무리 그래도 꼭쥐쓰 달랑달랑 거리고 다니면 안볼려 해도 떡하니 멀리서부터 눈에 띌 수 밖에.. 일부러 눈피하고 다니기 힘듦

[바풀] SB LX 1079 C,D,E 레이스 풀컵 브라팬티세트( 80C ~ 100E)

바풀란제리 를 방문하시면 더 많은 상품을 보실수 있습니다

http://www.bapool.kr

엄청난 브라 꿀팁 20가지

당신이 시도할 수 있는 놀라운 트릭
여성분들 안녕하세요? 편안하면서도 여러분의 옷에 완벽하게 맞는 브래지어를 찾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여러분은 알고 계실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 영상에서는, 제가 낡은 브라를 재탄생시키는 팁과 트릭을 여러분께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 더 이상 입지 않는 오래된 브래지어를 가지고 다양한 종류의 레이스 조각을 덧붙여 귀여운 여름용 크롭탑으로 입을 수 있습니다.
- 일부 브래지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모서리가 닳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실과 바늘로 고칠 수 있습니다.
- 여름철에는 끈이없는 브래지어를 제자리에 고정하기 어려운 경우가 있죠. 안감 모서리에 글루건을 바르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글루건이 땀에 많은 마찰을 일으키며 미끄러지는 것을 멈추게 합니다.
- 더 멋진 패션 룩을 위해 브라 스트랩을 귀여운 초커로 리폼하실 수 있습니다.
- 브래지어를 정리하고 찾기 쉽게 하려고 고생하는 분들을 위해서 옷걸이를 사용하여 브라를 정리하는 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타임스탬프:
0:07 - 브라에 대한 최고의 결정
1:40 - 브라 미끄럼 방지하는 방법
2:56 - DIY 초커
4:55 - 브라를 정리하는 방법
5:20 - 브라를 활용하는 유용한 트릭
7:42 - 브라를 더 크게 만드는 방법


밝은 면 Bright Side Korea: https://bit.ly/2DcGBWb
5 분 Tricks: https://bit.ly/2MQ19IH

5MC 어린이편: https://bit.ly/2EDZkfp
7초 수수께끼: https://bit.ly/2IWLoRZ
속닥속닥: https://bit.ly/2XwBPwi
123 GO! Korean: https://bit.ly/2FNfq5P
한별이! 은별이와 : 4:58 15초때 만든 브라 나옴ㅋㅋㅋ
프라이팬팬 : 6:04 ㅗㅜㅑ
Asmr&Music : 아니... 썸넬은ㅋㅋㅋ 다른의미로 엄청나다ㅋㅋ
UZZEONG : 접착제부터 사야겠구나
00 0 : 아 진심 브레지어를 너무 오래써서 낡아버려서 브라선쪽이 자꾸 너덜너덜했는데 잘보고가요~
꿀팁 잘쓰고갑니다ㅎ
ᄌ지지배배 : 젖텡이 보여 줄려구
강채우 : 브라 끈이 계속 보였는데 감사합니다!
귀엽고 깜찍한 지율이사랑해 : 몸메 좋으시네요 ㅋㅋㅋ
이정민 : 0:15 브라를 더 불편하게 하는 방법 아님??
M자탈모 : 6:49 노와이어는 못 함.그리고 모든 와이어가 그런건 아니지만 계속 찔러서 뽑아봤더니 플라스틱임

... 

#풀컵브라세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40건 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hakase-su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