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모공잘하는곳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이승기 조회 17회 작성일 2020-09-13 11:12:10 댓글 0

본문

잘 안다고 생각했던 모공 관리 습관, 알고 보니 모공에 독이라고? 진짜 모공줄이는법, 모공축소에 도움되는 정보만 공개합니다. | 리원피부과 문정윤 원장

피부과에 찾아오시는 많은 분들이 가장 어려워하시는 부분이 바로 '모공 관리'입니다. 잘못된 습관을 개선하는 방법과 모공을 줄이는 방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리원피부과 홈페이지 : http://www.reoneskin.com/
피부왕정윤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kindoctor.jy/

#모공 #모공축소 #모공줄이는법
베베베에 : 이미 넓어진 모공은 줄일수 없는거겠죠ㅠㅠㅠ 이미 코랑 코옆 볼에 모공이 너무 넓어서 화장으로도 안가려지고 스트레스네요ㅠㅠ 여드름 생기고나면 꼭 여드름 흉터가 남는데 흉터는 병원가는게 답일까요
냥냥이 : 선생님 강한 레이저로 인해 모공이 더 넓어지고 모공성흉터가 된경우는 답이없을까요....
손상된 피부조직은 회복안되는걸까요...
Jw Y : 운동 후에 얼굴에 땀도나고해서 찬물로 물 세안하고 밥먹은 뒤 제대로 세안하는데, 이때 찬물로 열감 식히는게 안좋나요ㅠ
미연 : 클렌징오일 제대로 사용해서
피지 좀 없애는 방법 알려주세요
사람들은 클렌징오일 사용으로
피지가 쏙 나오던데 저는 그냥 해도
똑같이 피지가 있어요 하얗게 떠서
화장할때도 콤플렉스거든요 ㅠㅠㅠㅠ
클렌징오일 사용법 알려주세요 !!!
피지박멸하고싶오요
박상언 : 볼에 검정색깔이박혀있는게 블랙헤드인줄알았는데 털이 송송송박혀있더라고요.. 이게 모공이넓어져서 그런건가요? 피부과에서 치료방법은 있나요? 그대로두면 더악화되지는않을지..
양이고 : 코에 피지분비가 너무 많아서 모공이 계속 넓어지는데 로아큐탄 카피약을 처방받아서 먹어도 될까요? ㅠㅠ
muwon bbak : 진짜 맞말만 하신다... 근데 가장중요함 특히 청소년들 로드샵에서 자기 피부타입모르고 모공수렴토너 , 각질패드, 코팩 같은거 남들도 쓰니까 따라서 남용하다간 성인되어서 진짜 후회함 저처럼 ㅠ
Sunny Choi : 어느 피부과 의사쌤께서는 성장기가 지난 성인들은 블랙헤드가 모공을 넓히진 않고 오히려 없애려는 자극땜에 넓어지는 거라고 하시는데 맞는건가요? ㅠㅠㅠ오일을 써도 완전히 없어지지않아요 ㅠㅠㅠ 모공이 넓진않은데 피부과가서 관리받으면 더 호전될 수 있나요? ㅠ
킴콩 : 피부관리 너무 어렵다...
박성빈 : 클렌징오일 할 때 피지가 끝없이 나오던데 오래하면 피부에 안 좋나요?

죄송하지만 모공은 방법이 딱히 없네요... 모공축소 피지

언제든지 궁금한 부분 있으면 댓글 남겨주시면, 영상으로 제작하여 답하겠습니다:) 의학이나 피부에 대한 다양한 상식이나 궁궁증을 풀어줄 영상을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 공지사항 +

안녕하세요. 여러가지 고민을 한 끝에 저희 병원 그리고 또 제가 좋아서 여쭤보시는 분들께 병원 공개를 안 하겠다 라고 말하는 것 또한 너무 큰 실례인 것 같아서 그리고 저희 병원을 찾기위해서 검색하고 로고 확인하시는 수고를 하시는 것이 너무 죄송스러워서...메일 주소를 알려주시면 상세 정보를 보내드리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관심 너무 감사드립니다.

BGM
Song: Ikson - Spring (Vlog No Copyright Music)
Music promot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Video Link:

flora liu : 선생님 병원정보 좀 알려주세요 ㅠㅠ
flora_52bh@hotmail.com
ck lee : 병원 정보 부탁드립니당!!
dltngus511@naver.com
민혁 이 : 병원정보좀 알려주세용
midilover5@naver.com
남자 : 손으로 여드름이나 피지짜면 모공넓어진다하지? 피부좋은애들은 손으로 밥먹듯이짜내도 일시적으로 넓어진 모공 얼음팩한번 갖다대면 다시 줄어들어있다
김하온사랑해 : 학생인데 유전으로 모공이 엄청 넓어서 저도 모르게 남들이 내 코를 보고 놀랄거야 이런 생각을 해서 생얼을 숨기고 절대 안 보여주고 내 얼굴을 부끄러워 해요 ... 너무 스트레스고 내 콤플렉스다 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고민인데 학생때 레이저를 받으면 크면서 다시 늘어나진 않나요? 17살 여학생 입니다 !
전민규 : 그래도 꾸준히 계속 쉬지 않고 다니면 된다니 다행입니다 ㅜㅜ
김아이슬 : dosgaf@naver.com
병원정보 !메일 부탁드립니다
몬난이의 결심 : 어릴때 여드름이 굉장히 오랜기간 있어서 압출을 엄청 많이 받았거든요..혹시 여드름 압출이 모공확장에도 원인이..된다고 생각하는데 맞나요? 모공확장 원인이 유전/노화 말고도.. 여드름압출도 포함될 수 있는지 전문가 의견이 궁금합니다.^^
바바둠바둠바 : 안녕하세요 선생님! 좋은 정보네요...
혹시 병원 알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thjeong917@naver.com 입니다!!
성계진 : 병원 정보 좀 알려주세요ㅠㅠ sgjsgj7625@naver.com

모공 줄이는 법 4가지!!✨ 당신이 꼭 봐야할 확실한 꿀팁 (챙겨, 챙겨) #피부관리 #모공축소 ㅣ 피부 트래블러 - Dr. 노

여섯 번째 주제는 모공입니다~!
모공이 커지는 이유와 그에 따른 해결방안까지
꿀팁들 잘 챙겨서! 원하는 피부 만드세요~
#궁금한_피부관리가_있다면_댓글달아주세요!!
-
앞으로 피부로 떠나는 여행가이드로!✈
재밌고 유힉한 정보 드리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그럼 피부로 여행을 떠나러 함께 가보실까요~?!ㅎ
-
*연세파스텔 피부과
http://www.pastelskin.com/
*연세파스텔 피부과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yspastelskin
*연세파스텔 피부과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kin_pastel/
-
———————————————————————————
Music provided 브금대통령
Track : Online Shopping -

———————————————————————————
#피부트래블러 #노성민 #모공 #피부관리
#블랙헤드 #여드름
TEEMO CAPTAIN : 선생님 피부는 원래 좋으신건가요? 안좋았는데 좋아지게 관리하신건가요?
박금녀 : 영상잘봤습니다
선생님병원은어디있나요
kh s : 1:18
Tommyleetommylee Lee : 오가나와 너무 차이나네요
명품 자랑보다
유익한 방송
구독합니다
J H : 쌤이추천해주신?아이x페 레티놀 사서썻는데 눈주위에발랏는데 자고일어낫더니 바른곳에 뭐가엄청났어요ㅈ물집같이..ㅠ ㅠ....어쩌죠?안맞는건가요..
궁금 : 혹시 얼굴에 털이 생기는게 모공과 관련이 있는 건가요??
요즘 얼굴에 털이 진하게 나는데 그게 모공 문제인지 궁금합니다 ㅜ
작은야옹이 : 겁나 크고 깊은 흉터 or 부분적인 적은부위 흉터: 미용 한의원쪽 새살침
전체적으로 넓고 늘어진 모공 : 양방 피부과전문의 IPL
추천합니다. 그리고 얼굴에 열감 있으신분들은 열감 내리는게 우선~
다시 태어나는것보다는 걍 돈벌어서 관리받는게 빠릅니다!
남보리울 : 전가끔살뜨물세안밖에안하는데..
k K : 구독누름???모낭충염 있구요 민감성에 예민하기까지하구요 약산성토너 쓰구있어요 제가 모공넓음도 있어서요 따갑거나 그러진않나요 무향인가요
Epik Swan : Can you put english sub please

... 

#코모공잘하는곳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52건 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hakase-su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