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몬드서스펜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인천법무사 조회 28회 작성일 2020-10-09 23:50:49 댓글 0

본문

서스펜션 어렵죠? 알기쉬운 서스펜션 총정리_디엑셀 송프로

디엑셀채널 구독하기 - https://bit.ly/2NhNj4o
-----------------------------------------------------------------------------------
드라이빙 엑설런트 | 디엑셀 채널

안녕하세요. 디엑셀 채널입니다

서스펜션 대백과!
서스펜션에 대해 알기쉽게 이해가되는 꿀팁영상 입니다.

#서스펜션 #현가장치 #튜닝 #쇼바 #맥퍼슨 #더블위시본
#BMW #M #벤츠 #아우디 #제네시스 #후륜 #전륜 #멀티링크
#토션빔 #SM6 #아반떼 #AMG
Axol \u0026 The Tech Thieves - Bleed [NCS Release]
Rolipso - Canyon
Link:


이처럼 앞으로도 꾸미지 않은 신선한 콘텐츠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품질좋은 콘텐츠를 즐기시려면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 바랍니다!

-----------------------------------------------------------------------------------
COPYRIGHT ⓒ 2018 D_EXCEL CHANNEL ALL RIGHTS RESERVED.
-----------------------------------------------------------------------------------
1625 2a5 : 가히 최고의 설명입니다. 근데 토션빔은 너무 빈약.... 토션빔서스에 토션빔이 없이 트레일링암만으로는 안되나요? 어짜피 트레일링 암의 자유도만 부여되는거고.. 토션임이 스빌라이져하고 기능이 똑같은데...
닥TV : 유익한 영상 감사합니다
Jeff Kim : 결론 더블위시본이 킹왕짱
Michael Kim : 굿굿굿!!!
무릉도원 : 리프 스프링은 볼보에서 만들어낸 판 스프링의 일종 아닌가요?
닭발에소주한잔 : 일본광고좀 안나왔으면 합니다. .
눈꽃변태 : 그냥 냄새만 맞고 갑미둥
눈의꼽 : 일체식 현가장치라면서 토션빔 보여줘고 아반떼 띄워놓고 승용에선 안 쓴다????
엄태식 : 김진표입니돠
페로 : 다 그래픽으로 해주셨음 좋을걸... 구조설명을 지나가다 본 차에 서스펜션을 걍 찍어서 설명하는 느낌이 있네요...

[레전드 소장영상] 한눈에 확 들어오는 서스펜션 스프링과 쇼바 댐퍼 적용원리

1938년에 제작된 아주 오래된 영상이지만, 이 보다 더 쉽게 서스펜션의 적용원리와 승차감을 이해시켜주는 레전드 영상은 없을듯 하여, 열심히 번역작업해서 올려드립니다.

학생들 교육자료로도 사용하면, 교육에 많은 도움이 되리라 믿습니다.

각자 채널에 소장해주시고, 생각날때마다 틀어보시면, 피가되고 살이 될거라 확신합니다.

출처 Source : Chevrolet 1938년 클래식 영상

#서스펜션, #현가장치, #댐퍼
름흠 : 30년대 전투기도 있었는데 뭐 신기한건 아님 알고보면ㅋㅋ
군필여고생 : 승우아빠님이랑 목소리랑 설명해주시는 컨셉이 비슷해서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Issuxark 978 : 감동적인 영상이네요.
름흠 : 저땐 그래도 휠이 작고 타이어 사이드월이 두꺼워서 서스펜션 기술에 그렇게 많이 투자할 필요가 없었는데(타이어 옆면이 신발쿠션처럼 충격 잡아주니 눌렸다 펴지면서) 지금은 저편평비에 큰휠때문에 에어서스펜션 프리뷰 전자제어 서스펜션 이런게 나옴 ㅋㅋ
서로키안 : 처음에 판스프링 나오는거 보고 음 그래 판스프링이겠지 하고 끝날줄 알았는데 스프링에 댐퍼에 더블위시본까지 나오는거 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다
연딩라이프 yeonding life : 와~ 이게 1938년 영상이라고 ㄷㄷ 너무 설명을 잘해주시는데ㄷㄷㄷ
WonJae Lee : 지금은 구식이 되어버린 리어 판스프링..(아직도 국내엔 PU나 HR 같은 1톤 트럭이나 군용차에 사용은 됩니다.) 그리고 스트러트의 동작원리.. 저 흑백화면으로 보니 신기해서 눈이 돌아가것네요
김민철 : 더블위시본인가
hyuckmann Kwon : 자동차메카니즘의 역사를 써온 쉐보레~! 귀한 자료영상 잘 보았습니다! 다음도 기대 됩니다!
Seungjin Yeom : 더블 위시본 방식 인가요?

[카맹쑨 시즌1] EP12 서스펜션의 종류와 원리

전국민 차.알.못 탈출 프로젝트 카맹쑨 12화!
쇽업소버 원리와 종류에 대해 알아봅시다

BGM
ending : Prokko - 소풍

... 

#다이아몬드서스펜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61건 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hakase-su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