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행니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나비 조회 31회 작성일 2020-10-10 07:36:25 댓글 0

본문

유행없이 입기 좋은 4가지 니트 브랜드 추천 +코디

스펙 183cm / 83 kg (상의 xl~2xl, 하의 33~34, 신발 290~300)
핏더사이즈 인스타https://www.instagram.com/fit.the.size/
핏더사이즈 카페https://cafe.naver.com/fitthesize
광고 문의 메일 : 협업/PPL 관련 문의 : kimhoejo@naver.com
잼스터 : 안녕하세요 핏더팬님들ㅎㅎ수줍은 핏더사이즈님 보러오세용♡
Yeongwoong Kim : 나랑 키랑 몸무게가 같아서 이분꺼 맨날봄
thisisnever챔 : 랄뽕면니트 팔기장 엄청길어용
저 캐나다에서 구매했었는데 L사이즈 기준
소매 한번접어줘야합니다 참고하세요
미나브니트 모노베이지 클래식블루 두개 보유중인데 짱짱하고 이쁩니다!!!광고아님
박진호 : 패션 유튜브 특징: 옷 평범함
nian De : 진짜 말 왜케웃기냐 미치겟다 ㅅㅂㅋㄱㅋㅋㄱㄱㅋㅅㅋㅋㄱㅋㅋㅋㅋㅋ
daily데일리 : 귀에서 피나
핑데 : 형 톰브 메리노울은 어떨까
JJI Ham : 피지컬은 패튜버중 최강 난나니뇨
이종민 : 아무리봐도 역시 남자옷은 태상자체 컬러부터 디자인 하나부터 열까지 안구린걸 찾기가 힘드네요...
김현재 : 폴로 케이블니트 무슨색이에요? 검정? 네이비?

유행없이 입는 가을 쇼핑 리스트 7가지

오늘 미세한 트렌드까지 알아보는 컨텐츠!


-
핏더사이즈 스펙 183cm / 88kg (상의 XL~2XL, 하의 33~34)
-
1. 핏더사이즈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fit.the.size/
2. 핏더사이즈 카페 https://cafe.naver.com/fitthesize
-
체험단 및 영상 광고 문의 : 협업/PPL 관련 문의 : kimhoejo@naver.com
맥너겟돌아와 : 형 만약에 붙잡혀서 영상만 만들어야되는 상황이면





계속 거기서 살어 이쉐끼야
JAY JO : 요즘 월요병 치유하는데 형 영상이 특효야 ㅋㅋㅋ
Jay Lee : ㅋㅋㅋㅋㅋㅋㅋ진짜 존나 웃기네
김재우 : 형 갈 수록 말이 빨라지는 것 같아...
개나리꽃 : 형 중청 청자켓 코디 어떻게 해야돼
대용량브레이크 : 8:00
비공개 : 형님 야상은 해당 안 돼요? ㅠㅠ
COLA : 진짜 형컨텐츠는 도움이 많이되는듯..고마워
까방 : 4:46 이 자켓 제품명좀 알수있을까오
Eui Heon Yoo : 형 요번에 유니폼브릿지에서 나온 트렌치코트 어때??

유행타지 않는 가을 롱가디건. 브이넥 원피스 활용 팁 / 중년 여성 가을 패션 #110

중년옷 #중년패션코디 #이야기옷장
이중으로 덧댄 면 100%의 편하고 우리몸에 부드러운 가을 원피스를 기본으로 키작고 아담한 분들을 위한 여러가지 옷들의 어울림을 구성해 보았답니다~ 가디건, 조끼, 스카프, 신발, 여름옷 겹쳐입기 등 다양한 활용법을 소개해 봅니다~

영상에 나오는 가을 원피스는 아래 링크(영어부분)를 꾸욱 누르시면 옷 정보가 나온답니다~
이야기옷장 쇼핑몰: https://smartstore.naver.com/gasimmarket

09:31
중년 라운드 외출 블라우스
https://smartstore.naver.com/gasimmarket/products/5148905717

09:53
중년 가을겨울 정장밴딩바지
https://smartstore.naver.com/gasimmarket/products/5148932779

10:52
무지 회색 니트 롱가디건
https://smartstore.naver.com/gasimmarket/products/5150420401

11:00
중년 여성 브이라인 일자통원피스
https://smartstore.naver.com/gasimmarket/products/5148955576

13:47
중년 여성 브이넥 니트 편한 원피스
https://smartstore.naver.com/gasimmarket/products/5148975762

15:42
코트같은 롱가디건
https://smartstore.naver.com/gasimmarket/products/5150268910



이야기옷장과 함께 하시려면 아래의 영어로 된 링크들을 클릭해 보세요~~
[밴드] 이야기옷장에서의 더많은 수다와 정보는 ((네이버 밴드:이야기옷장))
https://band.us/band/77528892
[유튜브] 이야기옷장의 영상체널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ha3...
[카톡] 상품문의 및 구매관련 고객상담은
((카카오톡 ID 검색해서 추가)) iyagi5zang
((카카오톡에 전화번호로 추가))
[전화] 이도 저도 어려울때는 문자나 전화 주세요~
010-7737-9941 전화 문의는 응대가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야기옷장은 다양한 체널로 구독자 여러분과 소통하고 싶답니다~

#이야기옷장 #가을옷 #가을원피스 #가을바지 #가을 가디건 #가을스커트
오숙현 : 요즘. 이야기 옷장. 매력에 푹 빠졌답니다
지난영상들 보니 봄며름 특히 키작녀 올케분 옷들 다사고 싶었어요 다사고 싶은데 내년에 같은옷 다시살수있음 좋겠어요
넘 늦게 알았어요 재고라도 있나해서 어제 그제 전화드렸었어요
옷장님 올케하고 싶네요 부럽부럽~~
쌩뚱맞게 철지난 말씀 죄송~~
임양순 : 니트는 가을 패션의 정석이죠!
찬바람 불고 낙엽이 질 때 입으면
입는이는 물론이고 보는이의 마음까지도
포근해 지거든요.^^
단아하면서도 우아한 헤어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진주 목걸이와 스카프...
소품 하나하나 어느 것 하나도 놓치지 않고 꼼꼼히 챙기시는걸 보니 이젠 패셔니스타가 다 되셨네요. 참 보기 좋아요!
특히 이번 영상은 모델들의 비교 컷까지
정말 공들여 촬영해 주신 덕분에 이해가 더
잘 되네요~
나날이 발전하는 이야기 옷장!
오늘도 응원하는 마음으로 잘 보고 갑니다.
아름다운 가을 보내시게요~~~^^
황해선 : 가을분위기 멋집니다^^
제가 즐기는 스탈이네요~
주희순 : 저도브이넥무지좋아합니다
주희순 : 니트 롱원피스 좋아합니다
가을되면 꼭입어요
오늘 옷진짜 좋아요
강윤진 : 니트 원피스 넘 예뻐요.
가디건두요 ㅎ
공구합시다.
김길녀 : 원피스 가디건 넘 예쁘네요.
나날이 옷장님 멋져지시네요^^
부럽습니다~~
은빛초롱 : 베이지 바지 너무 이뻐요. 직장맘이라 기본색 정장 바지 많이 필요한데 예쁜 베이지색 만나기 어렵더라구요..
정미경 : 니트가디건 어디서 구매가능한가요?
너무이쁘시네요^^
정현숙 : 1번 스카프 공구해요~~

... 

#유행니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61건 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hakase-su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