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빅사이즈청바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자급자족가족 조회 27회 작성일 2020-10-14 07:26:32 댓글 0

본문

[JPN SUB]160cm 90kg, 본투비 빅사이즈의 실패 없는 바지 쇼핑 꿀팁 &바디 사이즈 체크!

#빅사이즈 #하체통통 #빅사이즈바지

바지가 무서운 하체 통통 빅사이즈 언니들 여기 주목!!‍♀️
나..교교..모델 짬빠 3년..지금껏 입어 본 바지만 몇 천...벌!!
실패 없는 바지 쇼핑 꿀팁
바디 사이즈 재는 법
인생 바지 찾는 꿀팁 대.방.출
꿀팁이 내린다ㅏ~ 샤랄랄라랄라라
그동안 바지 살 때마다 고통스러웠던 언니들을 위한 본격 사이다 꿀팁

⚡️언니들을 위한 무지개 빅깔만의 특급 이벤트⚡️
아래 게시글로 와주세요~
https://www.instagram.com/p/CBFoRxogcvG/
교교가 직접! 영상에 나온 바지를 쏜다고 하는데..?(뚜둥)

[영상 속 교교's PICK]
04:23 코딜슨 구제 스키니 데님팬츠
http://mprd.kr/t0P
05:25 일상팬츠Vol.96 엘프디 포켓 데님 와이드팬츠
http://mprd.kr/t0O

무지개 빅깔 by.Jstyle
#무지개빅깔 #지금내가좋아 #플러스사이즈 #제이스타일‬ #EVELLET #이블렛
무지개빅깔은 깨끗한 댓글 문화를 지향하며 출연자들을 향한 지나친 악성 댓글은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무지개빅깔 : 제하! 오늘도 어김없이 반갑습니다 여러분!!!(박력)제이스타일 유튜브가 '무지개빅깔'로 새롭게 단장했어요!!
앞으로 더많은 꿀팁과 스타일링들 기대해주세용❤️
나..교교쓰 모태 하체통통...저같은 언니들을 위해! 찐찐코디 2번째는 바지 고를때 꿀팁을 들고왔습니다!
린넨때 찾아와준 언니들..고마와...너무 소듕해...(하트)

그래서! 언니들을 위한 특급이벤트도 준비했으니까~ 아래의 링크로 팔로팔로미
https://www.instagram.com/p/CBFoRxogcvG/

앞으로도 찐찐코디는 계속 되니깐요❤️❤️
혹시 저, 교교가 입어줬으면 하는 옷이나 알려줬으면 하는 코디 꿀팁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로 남겨주세요!
상품정보도 아래에 적어둘께요~ 더보기란에도 남겨놨어요(소근소근)

04:36 코딜슨 구제 스키니 데님팬츠
http://mprd.kr/t0P
05:37 일상팬츠Vol.96 엘프디 포켓 데님 와이드팬츠
http://mprd.kr/t0O
ih_xy : I need English sub ;(
으으 : 허벅지 단면이 28센치면 허벅지 통 둘레가 28센치 인건가요ㅠㅠ?? 그것때매 옷사기가 너무 어려워요ㅠ
푸린떼뚜 : 아니... 아니... 저는 154.4에 조금 올리면 80 인데.. 저도 언니랑 비례 하는데 왜...언니는 말라 보이는거죠....
.. 하....
김채빈 : 언니 저도 허리는 얇고 허벅지는 두꺼운 하체비만인데요 ㅠㅠㅠ 왜 이걸 지금봤을까요 ㅠㅠㅠ 평소에 허리는 m~l 입는데 허벅지는 xl라서 고민이에요
남준님흑발존버중 : 이러케 매력적인 언냐가 있을줄이야 쩐다,,,,참고할게요❤️ 고마워요
ᄋᄋ : 5:45 이거 더 이상 안 파나요? ㅜㅜ
미나미 요리에南 洋梨瑛 : 뚱녀가 되면 뒤에 셔츠내려서 엉덩이를 가리는 습관이 생기더라고요.
o k : 혹시 입고 계셨던 속옷도 제이스타일 건가요??
한아TV : 언니 멋져요 !! 꿀팁 감사합니다 !! 엇 저도 제이스타일에서 구매하는데 !! 거기옷 짱 예쁜거많은데 !!! 맞져 !!??

[빅사이즈 / ~3XL사이즈 ] 와이드청바지바로구매가능?!![feat_메롱샵]

안녕하세요 메롱 tv 구독자 여러분!!

오늘은 너무 예쁜 연청 와이드 팬츠를 소개합니다

사이즈가 무려 S,M,L,XL,2XL,3XL 까지!!

그동안 청바지를 입고 싶었는데 사이즈 때문에 고민이셨다면!!

영상 보시고, 핏도 색상도 너무 이쁜 바지 보러 와주세요 :)

자세한 실측 사이즈는 메롱샵 사이트 참고해주시고,

영상 속 상품은 업데이트 되는데로 공개 댓글에 알려드릴께요!

나도 연청바지 사러 가야지 :)


_

♥메롱샵♥
https://www.merongshop.com/


-

인스타그램 : https://bit.ly/2S6pCvL
페이스북 : https://bit.ly/2YJdoMb

-
메롱TV : 영상 속 상품 정보입니다 :)


https://www.merongshop.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40492&cate_no=1129&display_group=1

BIGSIZE의 모든것! 다같이 예쁜 옷 입자! 빅사이즈 의상 리뷰! [맨만숙유튜브]

#빅사이즈 #뷰티 #리뷰
구독누르면 널 놓아줄게 https://www.youtube.com/channel/UCM9wGp3CPUAHIY4HC3L7v2Q?sub_confirmation=1
스폰문의는 guswn4122@naver.com


-맨만숙 아프리카TV 개인방송국 http://afreecatv.com/k3938990
-맨만숙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910727v/
-맨만숙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yeonju.gi

여러분들에게 끊임없이 웃음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그런김에 좋아요 구독 한번씩!

COPYRIGHTⓒ 맨만숙TV ALL RIGHTS RESERVED.
난분분 : 안녕하세요 난분분입니다♥
팔로우가 늘어나서 영상이 올라왔나 라고생각하고 들어오니 역시 영상이 있네요♥ 옷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만숙이 유튜브 구독♥알람설정♥ 부탁드려요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nanbunbun_/
스토어팜: https://m.smartstore.naver.com/nanbunbun
슈슈 : 넘 조하 만숙님♥
해니 : 꽃무늬원피스+청자켓 핏 왤케이뻐
채니 : 역시 남자들은 가슴땜에 보는구만
정민석 : 만숙님 진짜 포토한번 찍고싶어요.
매력진짜 장난아니셔
10 : 나 언니 처음보는데 언니 성격 넘 맘에든당 털털허니 언니 인기좀 있겠어요
사랑탱이 : ㅋㅋㅋ 가슴이
와.....
임성수 : 만숙님 살빠지시면 진짜 미인일듯
NAZI라인 619 : 오 만숙이 살잇서도 사랑스러워야
morningstar체다냥 : 손이 섬섬옥수..!! 손가락이 길고 너무 예뻐요! 피부가 뽀얗고 맑은게 너무 부럽네요ㅠ

... 

#예쁜빅사이즈청바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76건 5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hakase-su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