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피부관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종규 조회 33회 작성일 2020-10-27 15:48:05 댓글 0

본문

가희's Vlog | 피부관리의 날(피부과/아쿠아필/피부고민/블랙헤드/각질제거)

#피부과 #피부고민 #관리의날

Instagram : choi__gahee
0 0 : 어디지점인가용?!
봉봉 : 가희님 평소엔 30살이 곧 다가오시는걸 진짜 몰랐어요!!너무 동안이십니다ㅜㅜ피부과 갔다오시고 얼굴 깨끗해 보여요!!잘받으신것 같아용!ㅎㅎ
드림러버 : 가희님 피부가 괜히 좋은게 아니였어요
저두 관리를 더 열심히 해봐야겠어요!!
코로나 조심하세요♥️
히지보리Hizybory : 피부 관리 안하셔도 좋은지 알았는데 관리 열심히하시는구나
엔시티사랑해 : 가희님은 피부가 뒤집어 져도 이쁘세요!!
윤초연 : 저도 피부가 자꾸 뒤집어져서 피부가 정말 안 좋은데 피부과를 한번 가봐야겠어요!!잘 보고 갑니당!!
소연 : 피부과 알아보고있었눈데 함 가봐야겠어여 ㅜㅜ 오늘도 잘보고가용
오곡코코볼 : 저도 요즘 여드름 때문에 코로나를 이기고 피부과를 다니고 있어요 가희님 코로나 조심하세용

잠실피부관리 아미가에스테틱

30년에스테틱 한길만 바라보며"지지자 불여호지자 호지자 불여락지자"즐기면서 일하는자를 이길수 없다.
아름다움을 더 하다 아미가에스테틱을 운영하며 피부에 유익하며 홈케어와 에스테틱샵케어의 효과적인 피부관리에 도움이 될수있는 영상을 제공하기 위해 유투브에 도전하는 초보입니다
오지수 : 원장님 목소리도 되게 차분하시고 친절하셔요 ㅎ
미녀털박사 : 원장님 너무 멋지세요~
빛나는그녀스킨멘탈리스트 : 멋져요~~^^
쏘울터치 : 원장님 유툽에서 뵈다닝!!! 항상보고잘배우고있습니다~~❤❤
왁싱디바토탈뷰티문화윤 : 긴장1도 없으시구 평소랑 똑같으시네요^^

워낙 강의를 많이 하셔서 그럴가요?
모아드ᆞ최민정 원장 : 역시 멋진 아미가 원장님 최고♡ 이시대에 진정한 전문가

피부관리샵 2년 다닌 후기다녀야할까? I Two Years of Professional Facials I Kimgarlic

CAMERA: Canon g7x X mark2
Program: Final Cut Pro

서울스토어 링크 : http://bit.ly/2SFa8Ok
서울스토어 전상품 5% 친구 할인 코드: 마늘쫑

다녔던 피부관리샵
마포구청역: 피부\u0026바디 서울 마포구 방울내로9길 12 1층
세종 아름동: 도도뷰티 세종 보듬3로 92 해피라움 2동 2층 208호 (네일 샵인샵이에요)

현재 다니는 곳은 제 동네라서 공개하지 않을게요!

귀걸이: 드봉수
http://naver.me/G53iHZrF

유나님 미백주스
https://www.youtube.com/watch?v=4Z6fiEVOvpo


Instagram: Garlic.here
Blog: blog.naver.com/loveofskys
Business Inquiries: garlicofficial@gmail.com
SoundCloud account: Garlic.here

Music
pillow talk by Jef Kaale
https://soundcloud.com/jeff-kaale/pillow-talk

Subscribe to my channel!
https://www.youtube.com/user/antismeagol?sub_confirmation=1

FTC: 이 영상은 광고가 없습니다.
This video is not sponsored
김갈릭 KimGarlic : 또 궁금한 거 있으면 대댓글로 달아주세욤! ❤️
별둥이 : 피부과에서 블랙헤드 제거도 해 주나여?ㅠㅠ
제가 요즘 블랙헤드 때문에 고민입니당..
aa bb : 원래 예뻐서 신뢰도가 떨어지네요!
꼬꼬새 : 옛날에도 넘 이뻤어요 ㅎ
특히 단발머리 영상 넘 상큼하네요 대학생같음 ㅋㅋ
둘루달라 : 언니언니 받으시는 피부관리 코스 구성 좀 알려주세여!
진이 : 갈릭님~~정말 좋아합니다~~^^
혹시 얼굴만 받으신건가요? 주1회요? 등이나 다른 전신은 안받으신건가요..
다크서클도 많이 좋아지신거 같아요..
다크서클도 다른 시술같은거 없이 좋아지신건지 궁금합니다~~~
김마음 : 갈릭언니ㅠㅠ 원래도 넘 예쁘셨지만 어쩐지 언제부턴가 얼굴형이랑 피부가 넘무 예뻐지셨더라구요ㅠㅠ 특히 피부가 넘나 투명해지셨단 말이져
저는 매일 피부 칭찬받았었는데 요즘 취준한다고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서 요즘 얼굴형도 이상해진 거 같고 좁쌀염증...? 가튼게 엄청 올라와서 진짜 우울증 걸리기 일보직전이었는데....ㅠㅠ 이런 꿀팁 공유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취준 끈나구 저도 관리받으면 언니처럼 달라질 수 있단 희망이ㅎㅎ 생겨서 너무 행복해욥❤️ 고마워여 언니 제가 왕팬임니다요ㅋㅋㅋㅋㅋ
Seo Cho : 주1회 마사지 받는다고 하셨는데, 피부가 자극되는 느낌은 없으셨나요???
92yungenie : 궁금증해결! 오늘부터 3-5만원선의 동네 관리샵을 찾아봅니다~~~
Abaleen D : Any chance that your face got chiseled because you lost weight?

... 

#잠실 피부관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49건 50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hakase-su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