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지아이할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스타쉽 조회 37회 작성일 2020-07-30 19:44:16 댓글 0

본문

TGI 프라이데이 항상 50% 이상 할인 받고 먹는 꿀팁 [J제이 브이로그]

안녕하세요. J제이입니다.

TGI FRIDAY`S에서 항상 50% 이상 할인 받고 먹는 방법 및 먹방 영상입니다.



◆J제이 SNS◆

*유튜브 구독 :
https://www.youtube.com/channel/UCmT--LvZ3WVhpxvdENL67Lg?reload=9\u0026guided_help_flow=3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arima333/

*카카오스토리 : https://story.kakao.com/arima333

------------------

◇이메일 : doongchi@daum.net (이색 장소나 맛집, 책 추천, 연애상담 및 사연, 문의 사항이 있으면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네모난항아리 : 와우..저도 예전에는 좀 댕겼었는데 요즘은 통 못가네요..ㅎㅎ
추억이 많이 있는 곳입니다요!!
나이가 들어서 못가는것 같습니다..ㅎㅎ
마뇽마뇽 : 정보 감사합니다
La Vida : 잘 보고 갑니다 ..
Gola Zorgon : 5:28 여기서 부터
Shari : Nice vlog, dear friend!
The looks so yummy !
Have a nice new week!
빛나는꽃찌 : 마식케타...
박학수 : 먹는모습이 너무 이쁘용
ㅋㅋ 늘~홧팅!!!
Love I : ㄹㅇ 저 우주인모형은 왜있는걸까
지나가는사람 : 아우 멀다
그냥자는사람 : 맛있는데 비쌈ㅠㅜ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알바가 있다? 아웃백 vs TGIF [알바썰] EP.32

스테이크 레스토랑계의 레전드 아웃백 \u0026 TGIF
기상천외하고 커여운 알바 직업병 모음.zip
스테이크 덕후들! 부시맨빵 성애자들 모여랏..! (º﹃º )

(02:12) 소개팅하는 손님 구별하는 방법ㅋㅋㅋㅋㅋㅋ


스튜디오온스타일 채널구독과 알람설정 잊지 마세요~

잡원급제 최신 클립 보기 : https://goo.gl/7TXwz6
스튜디오온스타일 페이스북 : https://fb.com/onstyletv
잡원급제 페이스북 : https://fb.com/onJWGJ
tvN D STORY : 알바썰 출연하고 싶은 사람? ( ͡° ͜ʖ ͡°)
여기서 신청 ▷ https://goo.gl/cZWHPa
★☆화려한 알바 경험자 환영☆ 프로 관종러 환영☆★
걍걍 : 주이 닮았다
김유빈 : 혹시 이 댓글 보시는 분들...
제발 답변 부탁드려요... 너무 보고 싶은 아웃백 영상이 있는데 누구인지 잘 기억이 안나서ㅠㅠㅠ
대략 이래요 :
유튜버 - 빵 몇개까지 가능?
알바생 - 몇개든 상관 ㄴ
유튜버 - 그럼 10개...
알바생 - ㄴ
유튜버 - 5개..??
알바생 - ㄴ
유튜버 - 그람 2개...
알바생 ㅇㅋ
지안 : 언니랑 아웃백에서 초코소스가 더유명하다 망고스프레드가 더 유명하다 티격태격하는데 뭐가 더 많이 알려져있나욤..
Yunju Cho : 아웃백 알바 혜탯은 없나용??
풍팡팡풍팡팡풍 : 티지아이가서 진~짜 맛있게먹었는데..
김승헌 : 뜬금없지만 TGIF는 영어의 약자로
Thanks
God
It's
Friday!
신이시여,금요일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는 뜻입니다.
지나가는 진지충이었습니다
알마성사이더 : 빵 먹을 거면 그냥 다른 데에서 돈 주고 사먹지 왜 굳이 비싼데 와서 저런 무개념한 짓을 하는걸까?
bj신야 : 생일은 녹차아이스크림 얻어먹을라고 가끔씩했는데ㅋ
당근 : ㅜㅜㅠ 아웃백 주문하기 너무 힘들더라구요.. 쉽게하는법없을까요

[힐링찡] TGI FRIDAYS(티지아이 프라이데이)에서 힐링타임 Ι 치킨 퀘사디야&시그니처 스테이크&쉬림프(ft.가입쿠폰으로 쎄사미 치킨 스트립 득템!)

♡힐링찡 힐링타임♡

안녕하세용~ 힐링찡입니당
힐링언과 함께 롯데백화점 일산점 티지아이 프라이데이에서 신나게 잇팅타임 가지구 왔어용^^ 치킨 퀘사디야, 스테이크\u0026쉬림프, 쎄사미 치킨 스트립 모두 맛은 괜찮았지만 그중에도 치킨 퀘사디야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영상에서는 부끄럽지만.... 힐링찡이 처음 등장해서 인사드렸어요흐흐흐흐흐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점점 더 발전해나가는 힐링찡이 될게용
귀엽게 예쁘게 잘봐주세용

구독\u0026좋아요 큰 힘이 됩니당 부탁드려용 꾸~욱♡

#티지아이프라이데이 #TGI #치킨퀘사디야 #스테이크
힐링찡 : ♡힐링찡 힐링타임♡

안녕하세용~ 힐링찡입니당
힐링언과 함께 롯데백화점 일산점 티지아이 프라이데이에서 신나게 잇팅타임 가지구 왔어용^^ 치킨 퀘사디야, 스테이크&쉬림프, 쎄사미 치킨 스트립 모두 맛은 괜찮았지만 그중에도 치킨 퀘사디야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영상에서는 부끄럽지만.... 힐링찡이 처음 등장해서 인사드렸어요흐흐흐흐흐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점점 더 발전해나가는 힐링찡이 될게용
귀엽게 예쁘게 잘봐주세용

구독&좋아요 큰 힘이 됩니당 부탁드려용 꾸~욱♡

#티지아이프라이데이 #TGI #치킨퀘사디야 #스테이크
Davids lee :
오리부인 : 마지막엨ㄱㄱ ㅋㅋ ㄱㄱㄱㄱㄱ ㅋㄱ깜짝등장 깜놀여
오리부인 : ㅋㄱ ㅋㄱㄱㄱ ㄱㄱㄱ ㄱ영상기술이 날로늘어여...저도갈쳐쥬세여. ..
오리부인 : ㅋㄱ ㄱㄱㅋㄱ ㅋㅋㄱㄱㄱㄱㄱㄱㄱㄱ ㄱㄱㄱㄱ힐링언닠ㅋㅋㅋㅋㅋㅋ모자이크아쉽습니다....
하성균 : 맛있겠네요☺

... 

#티지아이할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719건 20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hakase-su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