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심청이 조회 30회 작성일 2020-07-31 11:45:02 댓글 0

본문

뽕타스틱 삼총사! 김호중 나태주 안성훈 태우고 간 목적지는? | 김태우 | 지금 태우러 갑니다 5화 Pt.1 | 고스타 버스타

대망의 고스타 '뽕'스타 1부!

음악 판도를 싹~ 다 갈아엎고
온 국민을 뽕으로 물들어버린
트롯왕자 세 명의 곳타벗타 습격기!

초대형 DJ 태쁘를 쥐락펴락하는
트바로티의 돌직구 토크는 물론!
눈물샘 깊어지는 트로트 안성맞춤
안성훈의 무명시절 이야기...
그리고 휴잭맨 절친(?)으로 거듭난
태권트롯 나야나~ 태주의 할리우드 진출기까지~
멈출 수 없는 토크의 대향연!

DJ 태쁘의 역대급 변신에 성공하다?!
보컬 신 김태우의 생애 첫 트롯 도전~
과연 트롯 왕자들의 살벌한 평가는?!

흥에 취하고 뽕에 취한
역대급 무대 만나러 고고!

• 2부 (Part 2) 공개 : 7/10 (금) 오후 6시

#김호중 #나태주 #안성훈 #고스타버스타 #지금태우러갑니다 #김태우
su kim : 호중씨펜입니다
구독합니다
재미있서요
SN L : 호중님 땜에 구독과 좋아요 누르고 시청 합니다.너무 잼나요~~!
탱탱아 : 호중님 형님들과 있어서 그런지 여유있어보이고 신나 보여요.잼나게 놀다가삼
노선덕 : 우리호중군~인성,,아름다워,,모든이들하고잘어울려걱정없으요,그렇게살아요둥글둥글걱정하지말고인성태주성격완전짱보여요건강요
박숙희 : 호중님찿아왔습니다
잘보고갑니다
화이팅!
라온여왕 : 안성훈가수!! 인사성 바른, 경청하는 모습도 두드러지게 보이는 모습!! 끼쟁이!! 너무 재밌게 봤어여~~시라소니 박치기 모습도 보여주세요~~ 또 초청해주세여~~^^ 안성탕면 러브콜~~
향기 : 태후씨 말 조심 해야할것 같아요.
순간 불편했습니다.
가수들의 여성팬들이 많이보고있는데
실수 하신거 같아요.
강위련 : 정말 사랑해요 항상응원합니다
박정순 : 김태우님 울호중님 많이 챙겨주셔 감사합니다 ㅡ태주씨.성훈씨 호중씨와 영원히 함께하세요
김영주 : 김호중님 나오는데는 무조건 찾아보고 있어요
호중님 홧팅 !!

김호중 나태주 안성훈 그리고 태우다 | 지금 태우러 갑니다 5화 예고편 | 고스타버스타

트로트 트리오와 함께 한 고스타 뽕스타!
그동안 본 적 없는 세 남자의 달달한 모습을 태클 없이 듬뿍 담았어요.
7월 3일 금요일 저녁 6시
유튜브 '고스타 버스타'에서 님도 보고 뽕도 따실꺼죠???

#김호중 #나태주 #안성훈 #김태우 #조커
박정숙 : 넘좋아요~호중님.성훈님.태주님~세분짱짱짱입니다.노래잘하시는분들만모였네요~안성훈님은조만간안성탕면광고찍지않을까싶네요.기대해볼께요~동원군이동원참치광고했듯이~세분꽃길만걸으세오.늘응원할께요~~
빈체로청담 : 김호중님 고스타에 삼총사 출현이네요. 김태우님도 고마워요 . 김호중님 최고에요
김연숙 : 울 호중님 얼굴만봐도 기쁘다
어찌 그리 먹는 모습이 좋아보이는지~~
호중님 곁에는 호중님을 아끼고 사랑하는 사람들이 엄청많다는것을 꼭 기억하세요

타인을 그냥즐겁게 할수있다는거 사랑하는 맘이 생기게되는거 그냥되는거 아니지요
호중님 축복입니다
사랑하고 아끼고 아낍니다
함께 할수 있음이 복입니다
향기 : 크앙!! 짧게 부르시는데 감미롭고 귀정화되고 힐링되고 너무 행복해요❤❤❤❤❤❤❤❤❤
이영민 : 얼마나 피곤 하면 트바르티 잘 생각이 날까 좀 휴식도 필요 합니다ㅡ
Euisook Park : 아이 내가좋아하는 분들 모두모였네요 김호중 안성훈 나태주 화이팅
서연LOVE : 넘 기대됩니다~~^^
피나 : 태우님 반가워요 ~~~
울성훈님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 응원합니다 ^^
김금정 : 호중씨 시옷발음 너무 재밌어요 ㅎㅎㅎ
김미경 : 울별님 절친들이시네요 울별님 언제나 함께 하께요 아 쟈

뭐? 이겨줄 사람이 없다구~? 제가 한번 들어가봤습니다 ㅎㅎ

스타크래프트 테란 STX전프로 ★알파고★김성현의 공식채널입니다:D\r
#알튜브#좋아요#댓글#구독하기 부탁드립니다리!!\r
\r
※ 아프리카 방송국 주소 : http://www.afreecatv.com/rlatjdgus228
부춘산아빠곰 : 옵이 알려준거 아냐? 다 타이밍이 너무 기가 막힌데?
Moai : 2탄 언제나오냐아~~~~~~~~~~~~~~~~~~~~~~~~~~~
이재학 : 빨리 다음꺼 올려!!!!!1
hohoMom72 : 와!!!와!!!! 쥬글뻐언했네에~
^^
JWAJIN KIM : 빨리 다음 ,편 달라구~
이재학 : 이정도면 프로게이머 연습생 할수있음? 철구보단 잘하는듯
라젠카해에게서소년에게 : 가끔 이렇게 공방좀 해주세요 넘 잼있어요
아앙앙 : 정보) 김성현의 주종은 테란이다. 즉 전력을 다하긴 커녕 주종목을 픽하지도 않았다.
안녕하세요. : 평소보다 개빡겜 도셨네
남제물포 : 2탄은 어디서 보나요

... 

#고스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602건 20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hakase-su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