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85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자유시간 조회 18회 작성일 2020-08-09 07:45:11 댓글 0

본문

15만원 짝퉁 아이폰12 그런데 이쁘잖아! 애플이 만들지 않은 Clone iPhone12 스마트폰

■ 이번 영상은 협찬 및 광고가 없습니다. 또한 짝퉁 스마트폰을 구매할 경우 결국 소비자의 피해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중국에서 유통되고 있는 짝퉁 아이폰12 과연 디자인과 성능은 어떨까요? 애플의 아이폰12 발표는 미뤄 졌지만 중국산 짝퉁 아이폰 출시는 더 빨라졌습니다.

■ 제품정보
제조사 : 알수 없음 (애플이 만들지 않았음)
제품명 : iPhone12 표기가 되어 있지만 사실 Goophone 12

■ Tag

#짝퉁아이폰12 #아이폰12 #iphone12 #말방구실험실

■ 폰트 : 산돌폰트

■ 영상에서 다하지 못한 이야기는? 여기서 : https://in.naver.com/ddantgong

■운영장비
-CANON 90D x 2Body
-파나소닉 루믹스 DC-S1H
-파나소닉 루믹스 DC-S1
-Sigma A 18-35mm F1.8
삼양렌즈 14mm F2.8 / 85mm F1.4
삼양옵틱스 XP 35mm F1.2
삼양옵틱스 XP 14mm F2.4
삼양옵틱스 XP 50mm F1.2

■ 영상제작: 말방구미디어
프로듀서 : 딴트공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malbanggoo/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dantgong/
이메일 : mrtravis@naver.com
딴트공말방구 실험실 : 여러분 듀말에는?
ティオエルイ. : 뒷 배경의 조명스탠드가 궁금한점입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SKA Danny : 영어자막 진짜 미국스러움
あかさならわやた : 형 rtx30 나온다는데 정리좀해줘
호구읎제 : 미래에서온 아이폰! ㅋㅋㅋ
절단내기 : 뭐 벌써부터 짝퉁이 나올수가 있냐?
- [PAMGP]- : 오랜만의 짝퉁 시리즈
Naoto A kiyama : 듀말에두 말방구
AI네임 : 듀말에도 말방구!!
Marry Me달링 : 15만원이면 얼마전 알려주신 노트5를 사는게 가성비 좋겟네요.

느려진 아이폰 빠르게 만드는 8가지 방법! 의외로 용량 갉아먹던 것들

아이폰 느려졌다고 무작정 새 폰 사지 마시고
이 8가지 방법으로 빨리 용량 다이어트 하세요!!
다 해보니까 진짜 아이폰 엄청 빨라졌어요ㅋㅋㅋㅋ

#아이폰 #아이폰속도향상 #아이폰꿀팁

*IT 덕후지만 아직 부족한게 많습니다
열심히 공부하면서 많이 배우고 있으니
지나친 악플은 자제 부탁드탁드려요 ㅠㅠ!
앞으로 더 꿀정보 + 정확한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IT's okay 잇츠 오케이 : 잇쬬께 10만 기원(?) 구독자 이벤트
▼▼▼▼▼아래 영상을 보시고 해당 영상 좋아요! 그리고 잇츠오케이 구독!을 해주시면 랜덤 추첨을 통해 '에어팟프로'를 드립니닷
https://www.youtube.com/watch?v=EU5eUg55Izs
에어팟 프로 이외에도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이 참여해주세요!
빨리..10만 유튜바 되고 10어요...구독 꾸욱 한번씩 부탁드려요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잇츠오케이가 되겠습니다
김태형 영원히 보라해‘ : 와...뭐야 앱을 10몇개 지웠는데 영상이 너무 잘 돌아가요 ㅋㅋㅋㅋㅋ
머니에구 : 이땐...ㅋㅋㅋㅋㅋ 순수했닼ㅋㅋㅋㅋ
Rase Uti : I want english captions so i can understand what to do
마이가 조아 : 하라는데로 다했더니 전화소리가 안들리네 ㄹㅇㅋㅋ
키티년 : 이거 보고 따라하고 나서 폰이 느렸는데 진짜 빨라졌어용 ㅜㅜ 감사합니다 !!
치룽 : 헐....사용 중인 앱들은 위로 올려서 삭제해야지 배터리 소모가 덜 된다고 엄마께서 그러셔서 항상 그래왔는데 이제 그런 습관을 버려야 겠어요!!
주하린 : 아이폰 X 인데 투명도 줄이기가..?
사연자 : 갑자기 앱이 꺼져요
잘 되다가 또 안돼요 왜 그래요?
튕기네요 ,, 어쩌죠?
김춘팔 : 다시 투명으로 바꾸는 법 알려주세요ㅠㅠ

아카데미상® 수상 감독 데이미언 셔젤이 iPhone으로 찍다 — 세로 시네마

세로 화면으로 만나는 영화의 역사.
데이미언 셔젤 감독이 iPhone 11 Pro로 찍은 "스턴트맨"이 당신을 찾아옵니다.

무성 영화부터 액션물은 물론, 스파이 영화에서 서부극까지.
세련되게 재탄생한 고전 장르의 매력에 푹 빠져보세요.

그래미상® 수상자 Lorne Balfe의 OST
바로 듣기 https://apple.co/30rVL6N
iTunes에서 듣기 https://apple.co/30wjYJo

더 알아보려면 https://apple.co/3kmJAAm

... 

#아이폰 85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6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hakase-su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