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쬬리 조회 31회 작성일 2020-08-15 07:40:02 댓글 0

본문

[내 몸 보고서] 흔한 여성 질환…난소물혹에 대한 모든 것 / YTN 사이언스

■ 배재만 / 한양대병원 산부인과 교수

[앵커]
난소물혹은 소리 없이 찾아오는 대표적인 여성 질환인데요. 난소의 활동 과정에서 생기는 단순 물혹도 있지만, 적극적인 치료가 필요한 물혹도 있다고 합니다.

오늘 (내 몸 보고서)에서는 '난소물혹에 대한 모든 것'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한양대병원 산부인과 배재만 교수와 함께합니다. 어서 오세요.

[앵커]
여성 질환은 증상이 없어서 발견하기가 어렵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특히, 난소물혹은 젊은 연령층에서도 흔하게 발생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정확히 어떤 질환인지 설명해주시죠.

[인터뷰]
난소 종양은 여러 가지 기준에 의해 분류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분류 방법이 양성종양과 악성종양으로 나누는 방법입니다.

난소물혹이라고 하는 것은 대개 양성과 악성 종양의 분류 방법에서 양성 종양을 얘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양성 종양은 대개 종양 안에 물이 차 있어서 주머니처럼 생겼다고 해서 낭종이라는 표현을 씁니다.

양성 종양 중에서 발생 기전에 따라서 기능성 물혹과 비기능성 물혹으로 나누는데요. 기능성 물혹은 난소의 기능 즉 난자를 배출하는 배란 기능과 관련되어 생기는 물혹을 얘기하는데요.

초음파 사진을 보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대표적으로 난포물혹, 황체물혹이 있습니다. 난포물혹은 전체적으로 까맣고 동그랗게 생긴 물혹입니다.

반면에 황체물혹은 안쪽에 피가 차 있는 경우가 많아서 안에 그물처럼 생긴 음영이 보입니다. 기능성 물혹은 난소가 정상적으로 기능함으로 인해 생긴 물혹이어서 병이 아니라 정상적인 생리적 과정으로 생각해도 됩니다.

반면에 난소의 배란과 무관하게 생기는 종양이 비기능성 몰혹이고 여기에는 자궁내막종, 기형종, 상피세포종양 등이 있습니다.

[앵커]
이런 난소물혹은 주로 양성 종양을 의미한다고 이야기해주셨는데요, 실제로 얼마나 많이 발생하나요?

[인터뷰]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난소 양성 종양으로 병원을 찾은 여성은 2012년 18만 4,000여 명에서 2016년 20만 8,000여 명으로 4년 새 13% 정도 늘었습니다. 특히 환자 10명 중 1명이 25세 미만으로 향후 결혼과 임신 시 문제가 될 수 있는 나이어서 청소년기부터 주의 깊게 살피는 것이 중요합니다.

[앵커]
그런데 아무리 단순 물혹이라도 내 몸에 종양이 생겼다는 것만으로 괜히 두렵기 마련인데요. 난소에 혹이 생기면 꼭 수술로 제거하는 게 좋은가요?

[인터뷰]
아닙니다. 기능성 낭종의 경우는 수술이 필요 없고요. 대부분의 경우 증상이 없고 수주 이내에 소실되므로 한두 달 후 추적 초음파 검사를 통해 물혹이 사라지는지 확인만 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기능성 물혹이라고 해도 난소가 꼬이거나 파열이 되는 경우는 급성 통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응급 수술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저절로 없어지지 않는 양성종양의 경우는 수술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앵커]
기능성 물혹은 저절로 사라질 경우 수술이 필요 없다고 하셨는데, 그러면 비기능성 물혹의 경우엔 수술로 제거해야 하는 건가요?

[인터뷰]
네, 맞습니다.

[앵커]
그렇군요, 그럼 비 기능성 물혹도 여러 종류가 있다고 하셨는데, 각각 설명해주신다면요?

[인터뷰]
제일 흔히 발견되는 것들만 말씀드리면 기형종, 자궁내막종, 상피세포종양 같은 종류들이 있습니다.

초음파 소견을 간단히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기형종은 종양 내에 머리카락과 피지, 연골 같은 것들이 들어있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불규칙해 보이는 음영을 보입니다. 대개 10대, 20대...

[YTN 사이언스 기사원문] https://science.ytn.co.kr/program/program_view.php?s_mcd=0082\u0026s_hcd=0019\u0026key=201902261618166529
임현정 : 혹 아파요 5쎈티 아기낳으면서 제거했어요 저희언니는 오래방치해 암으로 결국은 하늘나라 갔어요
gye sun lee : 난소 물혹도 음식이 원인입니다. 암치료 방법과 같이 자연치유를 하면 사라집니다.암환자에게 가장 필요한 것이 어떻게 먹어야하는가 이죠. 이것이 암치료에서 90%를 차지합니다. 무료인 자료가 있는데, 지금 30,000명이 넘는 분들이 다운 받았죠. 잘 읽어 보시길.
지구인입니까 : 임신당시에 물혹이 보였었고. 출산후에 자연소멸? 된줄 알았는데 모유수유를 끊고나서도 생리가 불규칙하고 몸이 조금 안좋다는걸 느껴서 진료를 받았더니 다시 혹이 보였습니다 그러다가 몇달전 기형종으로 보이고 엄청 커져서 수술을 권한다는 말을 들었는데 솔직히 생활하는데 불편못느끼고 수술자체가 무섭고 부담스러워서 잊어버리고 지내다 저번주에 기형종으로 인해 나팔관이 꼬이는 문제가 생겨 엄청난 복통으로 응급실에 실려갔습니다. 그때까지만해도 혹은 까맣게 잊고 맹장염인줄 알았어요. 정말 출산통에 가까울정도로 너무 아팠어서 수술후통증은 간지럽게 느껴질 정도였어요. 저처럼 뒤늦게 준비도 없이 응급실에 실려가지 마시고 의사에게 수술을 권유 받았다면 수술받는것 추천드려요.
윈디 : 저도 오늘 병원에서 난소 혹 진단 받았어요 ㅜㅜ 너무 무서웠는데 좋은 정보 진짜 감사해요
부산부산 : 정보 감사합니다꾸벅
세이렌 : 임신중에 수술을 어떻게하나요?
최미영 : 감사함이다 ~ㅅㅎㅋ♥
잘 바서유~ㅎㅅㅋ♥
heeyeon kim : 1:43 말할틈도 안주네ㅋㅋㅋㅋㅋ
대지대지 : 난소기형종 수술을 생각하고있는 사람입니다.
사이즈가 작을때는 아무증상이 없다가 현재 7센치정도 되었는데
잦은소변, 고통스런 배란통, 다리근육당김 현상으로 수술하려고 ct찍고 검사결과 기다리고 있어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산부인과에서 1년에한번씩 피검사, 6개월에 한번씩 싸이즈 변화 초음파검사 하였어요.
여성으로서 산부인과는 꼭 다니세요~
만이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제 '난소'가 아픈 건가요? 다낭성난소증후군, 도대체 뭐길래?!!! #우리동산 여성건강 13화

우리동산 영향력을 세계로 퍼트려주실 주민분들 찾습니다. 설명 최하단부 내용 참조 드디어 다낭성난소증후군에 대한 영상이 업로드 됩니다. 정말 많이 기다리셨죠? 많은 분들이 외래에서 다낭성 난소 혹은 다낭성 난소증후군이라고 들으셨을거에요.

다낭성 난소가 무엇인지, 다낭성 난소증후군은 무엇인지. 어떤 이유에서 관리를 해야하는 것인지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다낭성난소증후군으로 진단되었을때 어떤 치료법이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 '다낭성 난소증후군과 난임'에 대한 내용은 다음주에 업로드 됩니다!!!

영상 필요한 부분 골라보기!!
- 다낭성난소 증후군이란? 0:26
- 다모증 진단 기준표 1:21
- 월경 주기가 어느정도면 희발월경이라고 얘기하나요? 1:30
- 청소년 다낭성난소 증후군 진단 2:52
- 다낭성 난소 증후군은 얼마나 많은 여성들이 가지고 있고 왜 생기나요? 3:18
- 다낭성난소증후군의 문제는 어떤 것일까요? 4:01
- 다낭성난소증후군의 치료법 (임신 원할 때) 6:16
- 다낭성난소증후군의 치료법 (임신 계획 없을때) 6:42
- 호르몬 치료에 있어서 어떤약을 선택하나요? 7:08
- 오늘 영상의 핵심 11:29


#다낭성난소증후군 #다낭성난소 #불규칙한생리

댓글로는 개인의 의학적인 상태에 대한 진료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 점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낮에는 본업에, 밤에는 육아로 모든 댓글에 댓글을 달고 있지 못한 점. 큰 양해 부탁드립니다.
많은 관심과 애정에 늘 감사드리며, 영상으로 다루었으면 하는 내용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하나씩 영상으로 촬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1명으로 부족해서 산부인과 전문의 3명이 모였다.
구독할수록 건강해지는 《우리동산》
이번 영상 재미있고 도움이 되셨나요?
좋아요와 댓글은 저희에게 큰 힘이 됩니다!!!
더 도움이 되는 영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더 많은 소식 및 질문은 《우리동산》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https://wooridongsan.com
홍쌤의 블로그: https://blog.naver.com/doctor_res
추쌤의 포해피우먼닷컴 : https://forhappywomen.com .
권\u0026홍\u0026추쌤이 우리동네 산부인과에서 제작한 콘텐츠를 번역하여 한국 의료의 위상을 드높이는데 도움주실 분들을 찾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번역을 하실 수 있으며, 번역하시는 분들을 위한 카톡방도 따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링크 : http://www.youtube.com/timedtext_cs_panel?c=UCpgoxljexZ23-K5dN0-6hVA\u0026tab=2

번역에 필요한 것은 무엇? 모든 여성들이 건강하기를 기원하는 따뜻한 마음과 열정❤입니다. 외국어 실력은 부차적일뿐 많은 분들 지원해주세요.

번역에 참여해주신 분들은 추후 '주민반상회(오프라인모임)'이 열릴 경우, 특별하고 정중히 티가 나게 모실 예정입니다.

번역 이후 Credit은 영상 설명 하단부에 기록되며, 영상 번역 결과물은 개인의 포트폴리오로 사용가능합니다.
우리동네산부인과, 우리동산 : 영상 필요한 부분 골라보기!!
- 다낭성난소 증후군이란? 0:26
- 다모증 진단 기준표 1:21
- 월경 주기가 어느정도면 희발월경이라고 얘기하나요? 1:30
- 청소년 다낭성난소 증후군 진단 2:52
- 다낭성 난소 증후군은 얼마나 많은 여성들이 가지고 있고 왜 생기나요? 3:18
- 다낭성난소증후군의 문제는 어떤 것일까요? 4:01
- 다낭성난소증후군의 치료법 (임신 원할 때) 6:16
- 다낭성난소증후군의 치료법 (임신 계획 없을때) 6:42
- 호르몬 치료에 있어서 어떤약을 선택하나요? 7:08
- 오늘 영상의 핵심 11:29


#다낭성난소증후군 #다낭성난소 #불규칙한생리
박효은 : 4월에 장이 안 좋아서 입원하면서 CT를 찍어보니까 내과 선생님께서 다낭성 난소증후군이 있다고 하셨어요 초경 시작하고 몇 달 안 있고부터 생리통도 굉장히 심하고 양도 많고 그랬는데 꼬박꼬박 생리는 하는 것 같아서 주기가 들쑥날쑥하지도 않고... 증상에 해당되지 않는 것 같은데 그래도 산부인과를 가봐야 하는 걸까요? 아직 19살이에요...!!
김수현 : 턱에 수염이 몇몇개 진하게 자라요 족집게로 뽑는게 일상이 되버렸네요 이영상을 보니 3개가 다 해당됩니다.다낭성 난소 증후군 이해 빠르게 했습니다. 고맙습니다
Blessing : 선생님들 ㅜㅜ제가 한달정도 부정출혈이라 병원가봤는데 다낭성이래요..그래서 피임약 야즈정 자기전에 먹고있는데 잘때 울렁거림이랑 심장두근거림이 심해요 ㅜㅠ계속 먹어야할까요..다른약도 먹기싫어요 ㅜ부정출혈 어떻게 멈추나요 지금 4일째인데 그만먹고싶어요 도와주세요
C Ay : 전...진짜 마른편인데 초경은 초6쯤에 한 것 같은데 중3인데 아직까지도 불규칙해요 막 4개월??에 한 번씩 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무ㅜ예요ㅠㅠㅠㅠ????이거ㅠㅠㅠㅠㅠㅠㅠ걱정돼요ㅠㅠ
덕후냥미 : 피임약 3년쯤 먹은 친구 있는데 먹고나서 주기도 매우 규칙적이고
일이년후에 임신도 성공했더라고요
❗❗
덕후냥미 : 궁금한게 있는데
피임약을 먹으면 난자를 아낄수 있는건가요?
여자들은 내보내는 난자 수가 정해져있단소릴 들어서요
ㅜㅜ
제 난자가 아까워서요
야나기 : 저도 어려서부터 다낭성 진단 받고 병원 다섯군데 바꿔도 고쳐지지 않고 1년에 한두번 생리를 했지만 운명인지 노력인지 두아이를 얻어서 현재 중2, 초3이 됐네요ㅋ 근데 아직도 1년에 한두번만 생리를 해서 걱정이긴해요 ㅠㅠ
이지은 : 다낭성난소증후군때문에 생기는 다모증은 어떻게 해결할수 있나요?
김예솔 : 제가 초등 학생인데 생리를 2주째 하고 있어요

[PEOPLE in 세브란스] 몸이 보내는 난소암 신호 한 가지~

자꾸 만삭 임산부처럼 배가 불러 오십니까?
속이 더부룩하고 소화가 잘 안 되는 당신이라면,

몸이 보내는 신호 난소암 편

클릭!

병을 낫게 하는 사람들,
세브란스병원 의사의 스토리를 경험해 보세요.
구독은 백세건강 입니다!
이신나 : 목소리 톤이나 발음이 너무 좋아요~ 제가 들은 목소리 중 가장 좋은것 같아요.. 계속 듣게 됩니다
김대경 : 초자연적인 기적입니다.
임파선과 위, 뇌로 전이된 불치병 췌장암이 나았습니다.

Amazing Testimony of God completely Curing
Pancreatic Cancer!!!

저는 경기도 화성시 반월동에 위치한 대한 예수교 장로회
합동 교단의 신영통 사랑제일교회 김대경 목사입니다.

My name is Dae Gyung Kim. I am the head pastor
of Sarang Jeil Church in Ban Weul Dong,
Hwaseong city, Gyeongi province.
Our church is part of The General Assembly
of Presbyterian Church in Korea.

제가 무서운 췌장암에 걸렸습니다.

I was diagnosed with the deadly pancreatic cancer.

어느 날 새벽 갑자기 쓰러져 서울 S병원에 실려갔습니다.

One morning I collapsed suddenly and was rushed
to the S Hospital in Seoul.

의사들이 장례준비를 하라고 하더군요.

Doctors told me I should begin to make
my funeral arrangements.

이미 암세포가 임파선과 위, 뇌로 전이되어
더 이상 살 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The cancer cells had already spread
throughout my lymph nodes,
stomach and intestines,
and brain so there was no chance for me to survive.

허망하게 사망선고를 받았습니다.

I received a death sentence.

그런데 하나님께서 저에게 치유의 기적을 베풀어 주셨습니다.

But God healed me miraculously.

간절한 요청으로 다시 한 번 MRI검사, CT검사, 척수검사,
방사선검사, 혈액종양검사 등
정밀검사를 하게 되었는데
암세포가 완전히 사라진 것을 발견했습니다.

Through earnest request I once again received
a CT scan, an MRI, a spinal examination,
a radiation examination, a blood test, etc.
These detailed tests revealed
that all the cancer cells
had completely disappeared from my body.

의사들이 이럴 리가 없다고 하며 기적이라고 하더군요.

Doctors said that this was impossible
and that it was a miracle.

저는 의사가 명령한 36회의 방사선 치료도 포기했습니다.

I did not even go through
with the 36 chemotherapy treatments
that doctors ordered me to have.

그러나 의학적으로 불가능한 치유역사가 나타났습니다.

But a medically impossible healing did happen to me.

오직 전능하신 하나님의 은혜로 암을 고침 받았습니다.

Only by God’s grace did I receive healing from cancer.

질병 치유 중보기도의 은사도 받았습니다.

I was given the gift to heal diseases through intercessory prayer.

제 간증을 유튜브에 올려 살아계신 하나님의 능력을 증거합니다.

I want to upload my testimony to YouTube
to be a witness to the living God’s power

전 세계에 이 사실이 전파되도록 한국어와 영어로 된
간증문을 2분 내의 짧은 간증으로 요약했습니다.

I recorded a short, two minute testimony in both Korean
and English so that this truth could be proclaimed
over the whole world.

너무나 감사 감격하여 댓글란을 통해
여러분들께 제가 체험한 간증을 알려 드립니다.

I’m so filled with thanks
that I am using the comment section
to let everyone know what I have experienced.

분명히 창조주 하나님은 살아계시고 인간의 생사화복을
주관하십니다.

Surely God the creator is alive
and is in control of all things.

이 영상을 보시고 지인들과 공유하셔서
살 수 있는 길을 알려주십시오.

Please watch this video
and share it with people close to you
and let them know that there is a way to live.

질병 치유를 원하시는 분은 유튜브 채널
<김대경 목사 치유 기도>에 들어오셔서
댓글란에 기도 제목을 올려주시면
매주일 오후 4시에 기도해 드리겠습니다.

For those who desire their illness to be healed,
If you leave your prayer requests
in the YouTube comment section of
.
We will pray on your behalf every Sunday at 4PM.

지구촌에서 영어를 사용하시는 분은
영어 기도 제목도 좋습니다.

For English speakers,
you may upload your prayer requests in English as well.

건강하게 오래 사시다가 꼭 천국에서 만나 뵙기를 소원합니다.

I hope you live a long and healthy life
and afterwards, we are able to meet6 in heaven.


(유튜브 검색어 : 췌장암 치유간증)
(Youtube search : Pancreatic Cancer Healing Testimony)

(치유 간증 유튜브 주소)
https://www.youtube.com/watch?v=40umFI1kNmM

(김대경 목사 치유 기도)



※유튜브의 댓글로 치유 기도를 신청하시면
30분 내외로 순서를 따라
기도해 드리겠습니다.
기도 제목과 함께 이름을 써 주십시오.
한 분 한 분 이름을 부르며 기도해 드립니다.
굳이 이름 밝히는 것을 원하지 않으시는 분은
무명으로 기도하겠습니다.
댓글 첫부분에 올려놓은 치유 간증문과
유튜브 영상을 보시고
믿음으로 기도하십시오
매주일 오후 4시에 치유기도를 합니다.
매주 1회 동시간에 진행합니다.
준비 기도를 위해 기도제목은
금요일 오후 11시까지 받습니다.
치유는 하나님께서 하십니다.

If you apply for healing prayer by commenting on YouTube,
I will pray in 10-20 minutes in order.
Please write your name along with the title
of your prayer.
We pray by calling each person's name.
If you don't want to say your name,
I will pray anonymously.
Please watch the healing testimony
and YouTube video posted at the beginning
of the comment and pray with faith.
I pray for healing every week at 4 pm
on Lord's Day.
It is held once a week
at the same time.
For preparation prayer, prayer topics are received until 11pm on Friday.
Healing is done by God.
50 0 : 알고리즘 통해 왔어요 증세가... 엄마와 비슷한 것 같아요 조만간 엄마 데리고 병원 가보려구요 감사합니다
오마이하니 : 좋은정보, 댓글 감사합니다~
난소암에 대해 이해하고 지나갑니다.
부자 : 그러니깐 사내 연애 집중하라니깐
나는 임자 있어 시발이희찬
나 잘 때 그만 괴롭히고!
화장품 시발 뚜껑 다 열어서 쌩으로 파우치 더럽히고 그 비싼 화장품들 낭비되고 하.... 욕이 절로 나오지 이런 사소한 것 부터 잠도 제대로 못자고!

정자병신 주제에 직원 바람난 김창수나 자지 작은 병신자지주제에 성폭행범 이희찬이나 좆까고 있는 조직스토킹 시발년 개보지들ㅉㅉ 같은 여자면서 썅년들 그러고 싶을까??
에휴 남의 여자 취하지 않았는데 술 취한것처럼 야동 그 만! 찍고 화장지우면 시발 아이린 닮은 니 여친이랑 야동이나 좆나게 찍어
돈 벌어서 어따써? 마빡에 붙이고 자지도 키우고 여친 주기적으로 시술이나 하렴
개지랄 떨지 말고ㅉㅉ병신자지 이희찬 와중에 전생믿기는 시발년 가지가지한다 좆밥새끼 퉷 니네 때문에 억울하게 죽은 사람들이 많으니 다음 생에는 손톱에 뒤지는 하루살이로 태어나렴


또 알고리즘 좆같네
니 자지 저질좆같고 개종자인거 알지만
날 놔
제발 남자답게 깔끔하게 떠나줘 그만 맴돌고 니 여친한테 집중하고
언제쯤 넌 남자다운 모습 한 번이라도 보여줄래?
성폭행 할 때의 그 시발은 어디갔니

화농성 여드름 자지 존똑 이희찬 꺼져
죄송합니다
소시오패쓰 참 교육 중입니다
넓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나이 먹은 성인남자 키가 160대 좆나 못생겼어 시발 자지 좆나 작아 개불보다 작고 꼬마보다 작은 병신자지이희찬 때문에 아주 죽겠다 시발 개썅년 이래서 남자는 키크고 잘생겨야

그래 이희찬 사내연애 해서 결혼까지 하고
나는 냅둬 부탁할게 난 니가 싫어 게다가 넌 여친있고 근데 뭘 시발 사람 시키면서까지 날 괴롭히니?
니 사람들한테 내가 너한테 뭐라고 하고 다녔어? ㅊ? 야 진짜 내가 말하기 싫어 진짜 아됐고 날 조금이라도 생각한다면 날 그만 괴롭히고 놔줘
넌 남사친, 전남친이 아니라
성폭행범
니가 만약 딸 낳는다면 기억삭제된채 집단 성폭행 당하길
#조직스토킹 #수면강간 #뇌해킹
#비인지피해자가더많습니다
#너도피해자라고
부자 : 췌장암 걸려서 뒤져라 이희찬
정자병신 주제에 직원 바람난 김창수나 자지 작은 병신자지주제에 성폭행범 이희찬이나 좆까고 있는 조직스토킹 시발년 개보지들ㅉㅉ 같은 여자면서 썅년들 그러고 싶을까??
에휴 남의 여자 취하지 않았는데 술 취한것처럼 야동 그 만! 찍고 화장지우면 시발 아이린 닮은 니 여친이랑 야동이나 좆나게 찍어
돈 벌어서 어따써? 마빡에 붙이고 자지도 키우고 여친 주기적으로 시술이나 하렴
개지랄 떨지 말고ㅉㅉ병신자지 이희찬 와중에 전생믿기는 시발년 가지가지한다 좆밥새끼 퉷 니네 때문에 억울하게 죽은 사람들이 많으니 다음 생에는 손톱에 뒤지는 하루살이로 태어나렴


또 알고리즘 좆같네
니 자지 저질좆같고 개종자인거 알지만
날 놔
제발 남자답게 깔끔하게 떠나줘 그만 맴돌고 니 여친한테 집중하고
언제쯤 넌 남자다운 모습 한 번이라도 보여줄래?
성폭행 할 때의 그 시발은 어디갔니

화농성 여드름 자지 존똑 이희찬 꺼져
죄송합니다
소시오패쓰 참 교육 중입니다
넓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나이 먹은 성인남자 키가 160대 좆나 못생겼어 시발 자지 좆나 작아 개불보다 작고 꼬마보다 작은 병신자지이희찬 때문에 아주 죽겠다 시발 개썅년 이래서 남자는 키크고 잘생겨야

그래 이희찬 사내연애 해서 결혼까지 하고
나는 냅둬 부탁할게 난 니가 싫어 게다가 넌 여친있고 근데 뭘 시발 사람 시키면서까지 날 괴롭히니?
니 사람들한테 내가 너한테 뭐라고 하고 다녔어? ㅊ? 야 진짜 내가 말하기 싫어 진짜 아됐고 날 조금이라도 생각한다면 날 그만 괴롭히고 놔줘
넌 남사친, 전남친이 아니라
성폭행범
니가 만약 딸 낳는다면 기억삭제된채 집단 성폭행 당하길
#조직스토킹 #수면강간 #뇌해킹
#비인지피해자가더많습니다
#너도피해자라고
Y mia : 생리를 안하는건 왜그런건지. 다난성난포 증후근? 그가불치병인가요 피임약을 6개월째 먹어도 낮질않네요
J Lee : 생리 외의 하혈 (부정출혈)이 아주 잦아 산부인과 찾았는데 질 초음파 결과는 이상 없다고 하는데요. 그럼 걱정 안해도 되는건가요ㅠㅠ
부자 : 여친은 연대 그러나 화장지우면 시발
남친이희찬은 성폭력범
난쟁이 똥자루 커플 완성!
에휴 남의 여자 취하지 않았는데 술 취한것처럼 야동 그 만! 찍고 화장지우면 시발 아이린 닮은 니 여친이랑 야동이나 좆나게 찍어
돈 벌어서 어따써? 마빡에 붙이고 자지도 키우고 여친 주기적으로 시술이나 하렴
개지랄 떨지 말고ㅉㅉ병신자지 이희찬 와중에 전생믿기는 시발년 가지가지한다 좆밥새끼 퉷 니네 때문에 억울하게 죽은 사람들이 많으니 다음 생에는 손톱에 뒤지는 하루살이로 태어나렴


또 알고리즘 좆같네
니 자지 저질좆같고 개종자인거 알지만
날 놔
제발 남자답게 깔끔하게 떠나줘 그만 맴돌고 니 여친한테 집중하고
언제쯤 넌 남자다운 모습 한 번이라도 보여줄래?
성폭행 할 때의 그 시발은 어디갔니

화농성 여드름 자지 존똑 이희찬 꺼져
죄송합니다
소시오패쓰 참 교육 중입니다
넓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나이 먹은 성인남자 키가 160대 좆나 못생겼어 시발 자지 좆나 작아 개불보다 작고 꼬마보다 작은 병신자지이희찬 때문에 아주 죽겠다 시발 개썅년 이래서 남자는 키크고 잘생겨야

그래 이희찬 사내연애 해서 결혼까지 하고
나는 냅둬 부탁할게 난 니가 싫어 게다가 넌 여친있고 근데 뭘 시발 사람 시키면서까지 날 괴롭히니?
니 사람들한테 내가 너한테 뭐라고 하고 다녔어? ㅊ? 야 진짜 내가 말하기 싫어 진짜 아됐고 날 조금이라도 생각한다면 날 그만 괴롭히고 놔줘
넌 남사친, 전남친이 아니라
성폭행범
니가 만약 딸 낳는다면 기억삭제된채 집단 성폭행 당하길
#조직스토킹 #수면강간 #뇌해킹
#비인지피해자가더많습니다
#너도피해자라고
후후 : 복강경으로 조직검사하는것이 가장정확하고 그외 ca125 roma등 난소종양 표지자 검사가 있긴한데 정확하진않아요..

... 

#난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746건 70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hakase-su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