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ebs 연계교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갤럭시s 조회 19회 작성일 2020-09-21 22:41:31 댓글 0

본문

[메가스터디] 영어 조정식 쌤 - ★EBS 연계 교재★ 똑똑하게 공부하는 법!!

수험생이라면 필수적으로 공부해야 하는
▶ EBS 연계 교재!!

어떻게 해야
똑.똑.하.게 공부할 수 있을까요?

조정식 쌤이 알려 드리는
EBS 어휘 / 구문 /지문
효율적 학습 방법!!

놓치지 말고
영상에서 자세한 공부법!!
꼭 확인하세요~

수능이 여러분의 날이 되는 그 날까지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 합격불변의 법칙 메가스터디
http://www.megastudy.net
http://m.megastudy.net
은아 : 저기 나온 조정식쌤 책들 인터넷에 뭐라고 쓰면 나오나요?
김minchan : 존 잘 남
J Lucus : 선생 팬심 하는 애들은 도대체 본인 분들 인생은 어디로 가는지는 알고 있을까요 ㅠㅠ 정식 쌤이 명료하고 잘한다고 해서 본인이 잘하는건 아닌데 덕질들을 하시네... 망할려고...
이채빈 : 조정식샘 감사합니다. 메가스터디 들어가셨네요. EBS연계교재 사서 공부해야겠습니다.
전문과외클레버에듀 : 영어는 제가 알아서 할테니 얼굴을 빼앗고 싶다 ㅋㅋ
정나랑 : 오
행복 : 10:24
매니김 : 헐 ㅡㅡ 나는 수능 완성도 연계교재인줄요
악구리 : 13:58 시리?
t thgn : 로이조목소리 저만들리나요ㅋㅋ?

[메가스터디] 영어 조정식 쌤 - EBS 연계 의미 & 올바른 학습법을 모두 알려 드립니다.

수능을 볼 수험생들에게는 주요한 관심사! EBS!
EBS 교재가 출시되며, EBS 연계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올바르고 효율적인 EBS 학습방법은 무엇인지!
궁금해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준비한 조정식 선생님의 영상!

1. 2020학년도 수능 영어 EBS 연계율로 보는 EBS 연계의 의미!
2. 그래서, 올바른 EBS 학습법은?
- 내용 암기는 무의미하다!
- 평가원의 패턴 → 기출의 출제 포인트와 병행 학습이 필요
- 익숙한 어휘의 낯선 의미 정리, 그리고 해석이 어려운 문장 학습

EBS, 시작하기에 앞서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수험생 필수 가이드!
영상으로 꼭 확인해보세요!

▶조정식 선생님에 대해 더 알고싶다면?
▶http://bit.ly/rimbaud666


- 합격불변의 법칙 메가스터디 \r
http://www.megastudy.net\r
http://m.megastudy.net
ko 3342 : 11:30 가능함ㅋㅋ
알바냐 : ebs 분석서 시중에서 살 수 있음? 검색해도 안 나오는뎁.... 지금 2등급 중후반쯤 나오는데 ebs분석서만으로 충분하나요 아니면 '확실해' 이 강의도 들어야 하나요?
김재웅 : 이번 6월 모의고사에도 수능특강 영어 독해에서 6개고 영어에서는 1개 밖에 안나왔는데 그냥 영어 독해란 수능완성만 봐도 될까요?
ᙏ̤̮ : 아 근데 맞아.... 연계된거 눈치챘는데 오히려 아는거라 그런지 날림으로 읽어서 틀렸음 ㅜ
밥도둑 : 14:21 본인 다른뜻 다 모르고 중요성이라고 알고있었는데 문제 있는거임? ㅋㅋㅋㅋ
Jerry Ahn : 정식쌤은 이런 거 매번 다 올려주시고 진짜ㅠㅠ
식빵 : 10:00
안혁주 : 메가패스 끊으시는게 도움 많이됩니다 20학년도 수능본 수험생이였는데 평소 영어를 잘하고 좋아했었는데 9모때 딱70점이 나와서 좌절 했었습니다 그이후로 저는 영어로 최저를 맞출려고했기 때문에 두달간 수능특강 수능완성에 있는 모든 지문을 달달 외우려고 노력했습니다(내신때도 저는 본문을 외우는 방식으로 학습했기 때문에 이미 100개 가량의 지문을 외워둔 상태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조정식 선생님의 ebs 요약본 책을 사서 미친듯이 공부한 결과 수능때 빈칸 두문제랑 순서 삽입문제를 문제 읽자마자 찍고 넘어가서 시간을 엄청 벌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이 말하시는 빈칸 31번 30초도 안 걸리게 풀었습니다 그결과 85점 나왔습니다 두달동안 15점 올리는 거 정말 쉽지않지만 조정식쌤과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곽철용 : 쌤 이 영상 마저도 2배속으로 듣고 말았어요 죄송합니다...
김예은 : ebs분석서 어디서 사야되는지 알려주세요!

(2021) EBS 지문 수 확 줄이는 방법

교육의 탈바꿈
해석의 차별화
수능영어 No.1 김광진

◼️2021 김광진 영어 파이널 개강
자세한 안내사항 https://www.kkjenglish.com

◼️궁금한 사항 게시판에서 편하게 물어보기
질문게시판 바로가기 https://www.kkjenglish.com/board

금 pm 6:00-9:00ㅣ대치 이루인 (김광진원장)
토 pm 12:30-3:30ㅣ성북 명인
토 pm 6:00-9:00ㅣ마포 대치상상
일 am 9:30-12:30ㅣ대치 미래탐구
일 pm 2:00-5:00ㅣ중계 명인
일 pm 7:00-10:00ㅣ대치 나다어
김광진 수능영어 : ◼️ 2021 김광진 영어 파이널 개강
자세한 안내사항 kkjenglish.com
수능완성 공부법 youtube.com/watch?v=mxXWtAsG_PU
o mm : 1.출제불가 유형이 수특에서 1,2,7,11강 말고 더 있나요?? 정확히 어느 단원을 말씀하신건지 모르겠어요ㅠㅠ
ᄆᄋ : 한가지 궁금한게 있습니다 선생님.
4번에서 제외시킨 유형들은 어법 문맥 흐름 에서는 나올수 있는게 맞는건가요? 그러면 어법문법흐름에도 취약하다면 영상의 1,3번 경우 + 6모 9모 출제 지문 제외하고 마지막 4문장 중심으로 공부하면 되는건가요? 제대로 이해했는지 모르겠어서 질문남깁니다.
ᄆᄋ : 완전 노베이스에 이번 9모 61점으로 4등급입니다. 이영상 참고해서 연계지문 마스터하고 2등급 받아오겠습니다. 이런 정보 감사합니다.
오잉 : 선생님! 인용문이 두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면 한문장으로 취급해도 될까요??
me na : T4가 뭔가요 ㅠㅠㅠ 못 찾겠어요 ㅠㅠㅠㅠ
윤선혜 : 선생님 영상에서 말씀해주신 기준에 따른 올해 수특. 수완 연계교재 선별문제 문제집 판매나 힘드시다면 문항번호 공개..해주실 수 있나요ㅜ?? 정말 꼭 부탁드립니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chris choi : 선생님 장문 3문항이 마지막 43 44 45번인가요?
이한규 : 선생님~ 영어독해연습은 다보는게 좋나요??
이정룡 : 쌤 그니까 빈칸유형으로 이비에스에 출제가되있는데 7문장이상이 안되면 볼필요가 없다는 말씀이시죠??

... 

#2019 ebs 연계교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7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hakase-su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