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진열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덕후니 조회 16회 작성일 2020-09-22 18:32:57 댓글 0

본문

담쓰 화장대 투어 내집을 올리브O으로 만들었닼ㅋㅋㅋ (화장품정리/ Korean Vanity tour)

안녕하세요 담쓰입니다!
이번에 제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화장품 진열대를 맞춤제작하면서
담쓰의 화장대가 대대적으로 새단장을 했어요!
(업체 잘못만나서 마음고생 많았던 맞춤제작.. 따흐흑)
이 예쁜 진열장 배경으로 영상도 부지런히 찍어 올릴게요!

✅ 관련정보
- 화장품 진열장 밑 서랍장 : 아이엔지가구
- 화장대 : 두닷가구
- 조명거울 : 가든인메이(주문제작)
- 립스틱서랍장 : 파로마
- 싱글섀도우/블러셔 서랍장 : 시스맥스
- 철재 서랍장 : 마켓비
- 화장품 진열대 : 맞춤제작(일처리 개판으로 하는 업체라 알려드릴 수 없을 거 같아요. 맞춤가군데 사이즈도 확인 안하고 잘못 만들어오고 오히려 저한테 추가비용 요구했어요ㅋㅋ)


= = = =

★9번째 담쓰박스 이벤트★:마감되었습니다 (당첨자 : sohyun3749@naver.com)

【참여방법】
본 영상에 말머리 [담쓰박스]와 함께 덧글+메일주소
남겨주시면 됩니다!!(영상과 무관한 내용,악플 제외 내용상관없음)

【참여기간】 영상업로드일 ~ 다음영상 업로드일까지
【당첨자】 1명(더보기란에 공지 후 메일로 개별연락)
【배송비】 착불(우체국택배 4,500원~5,000원)
【선물】 담쓰의 최애템즈 +a 화장품 폭탄선물 드려요!

선물은 광고성 아니고 제가 가지고 있는 제품중에 매주 선별해서 드리고 있습니다:)
담쓰박스 이벤트는 모든 영상 업로드와 함께 매주 진행할 예정이니까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당♥

= = = =
ammy 13 : 와..
금강산 : 처음에 나오는 bgm 제목 뭔지 아시는 분...
Y D : 와 언니 파데 실화에요..? 저정도면 올리브0보다 많은것 같아욬ㅋㅋㅋㅋㅋ
Jae Hee Chang : 화장품 진짜 눈에 안보이면 쓸 수가 없다.
Amy B. : This is so cool !!! I love it, I wish I had a big skincare/beauty room too :) Love from Paris ♥
모과 : 트롤리는 어디제품인가요???
치 히 로。*. : 그냥가게 "봐, 벌써.
일본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멀쩡한 번역 이해가 안...
방언 귀엽다 동경.
わぁーお店みたいですね!
日本人なのでちゃんと翻訳できているか分かりませんが…
すごい可愛いくて憧れます
Pink Lee : 저 모든 화장품 1억은 될듯~~~^^
박공주 : [담끄박스]
구독과 좋아요알림설정까지
(phr08200@gmail.com)
눈누난나눈누난나 : [담쓰박스]
와!!!!!! 선물 받구싶어용ㅎ오오오오오오오
혹시 남은더 있으면 저요 저요 ㅠㅠ 으아앙
파운데이션 또는 쿠션른 13-18호구요
립은 틴트 종류를 사랑해요 뭔가 립스틱 하면 아줌마 되더라구용
블러셔 섀도우는 쿨톤 웜톤 상관없이 다 사랑합니다 ㅠㅠㅠㅠ 오늘 구독 핑크뮬리 보고 이거 보고있는데..... 저 늦었나요 ㅠㅠㅠ

leebr0401@naver.com

뽑아주세효오오

소비자의 마음을 끌어당기는 진열 방법_조나단의 상상이상 16회 중에서

설명

화장품진열대만들기

구독좋아요눌러주세요.

... 

#화장품진열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73건 1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hakase-su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