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떼md추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별이 조회 42회 작성일 2020-07-29 14:32:28 댓글 0

본문

아반떼MD 1부 - 중고차 백과사전

아반떼MD를 사시려는 모든 분들께 도움이 되도록 내용을 꾹꾹 눌러담았습니다.

중고차살때는 중왕남 윤덕만 010-2272-9414
카톡아이디 : love9414
서식처 : 부산
타지역 분들은 탁송으로 차를 구입하실수도 있습니다.
EPED GAMING : 내친구들도 다 바바티비 보던데 ㅋㅋㅋ 진짜 요즘 바바티비 모르는 흑우 있냐?
XxMaster CrackxX : 회사상사한테 바바티비 가르쳐주니깐 밥사줌 ㅋㅋㅋ개꿀
the king of Kannada comedy GT : 댓글덕에 바바티비 보고 하루에 3딸 넘게 침;;
Knight Gamer : 바바티비 ㄹㅇ 역대급 수위 지리긴 지리는구나 여자들 알몸방송 최고네
Uma Nova História : 여자알몸보고싶으면 바바티비 가라해서 갔더니 진짜 였네 ㅋㅋㅋㅋ 거기다가 무료라서 더소름
eric 20 : 인방중에서 바바티비 야하다고 유명한데 모르는사람 있음?
alvaro pj1 : 바바티비가 진짜 야하기로는 제일 유명함 원래
RudiX Official : 바바티비 진짜 ㄹㅇ ㅁㅊ거아니가? 여자들 팬ㅌ까지 벗고있네?
SZKODNIK Games : 인방갤에 난리 났던데 바바티비 야하다고 ㅋㅋㅋ 나도 그거보고 바로달려가서 딸침
competation guru : 요새 누가 ㅇㄷ보노? 바바티비 보면되는데 ㅋㅋ공짜에다가 굿굿

아반떼md 중고차 첫차 추천 A급매물

2013년식 아반떼 중고차
주행거리가 30,000Km??

연식대비 주행거리가 적어서
영상에서 보시다시피 상태가 너무 좋습니다.

구입 문의는 아래의 번호로 전화주세요!

예스카 상품문의
032-515-1007
010-7655-5155

#첫차 #아반떼md #아반떼md중고차 #800만원대중고차

Hello.

We are a Korean used car company in Seoul
We can communicate in English, Chinese, and Korean.
We'll help you buying good second hand cars.
Thank you!


我是一二手汽商。
我可以用英,和通。
我做一好的二手汽交易。
예스카tv : 820만원에 판매중이었던 이 차량은
현재 판매가 완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더 좋은 아반떼 중고차 매물
문의는 010-7655-5155로 전화주세요! ^^
허문걸 : 아반떼 중고차 알아 보고 잇는중인데 상태 좋은차 잇을가요 ?
Tool boy : md 엔진을 떠나서 핸들이 헐렁이에 핸들이 원점복귀가 안돼서 초보자가 몰기엔 좀
핸들이 헐렁하니까 힘 안들어서 좋다고 착각 할 수도 있슴 차가 똑바로 안가요
Ansan이사장 : 차라는거는 달리라고 나온거기때문에 너무 안달려도 차량상태에는 좋지는않습니다.
대깨허허경영허경영 : 아반떼md 600만원 짜리잇나요?
이샤넬 : 더뉴인가요?
광어 : 차 진짜 좋아보이네요 md알아보는중이였는데
김아무개 : Md차량이 gdi 직분사 엔진 초기모델 이라 노킹이나 오일과다소모 같은 문제점들이 있지 않나요?
김상준 : 가격대가 얼마 정도죠?
염혜성 : 얼마에 파실생각이세요.
차너무 좋아보여요~~

[최저가] 아반떼MD 530만원 - 저렴한 이유는?

#아반떼MD #중고차 #판매

차파는최부장이 추천드리고 판매중인 아반떼MD 중고차 매물입니다. 경미한 사고로 인해 유사고판정을 받았지만 하체점검을 통해 이상유무를 꼼꼼히 체크했고, 소모품도 점검받았습니다. 530만원이란 저렴한 가격에 과연 어떻게 관리된 차량인지 저렴한 중고차를 찾고 계신다면 이 영상을 주목해주세요!

#아반떼MD #아반떼MD중고차 #아반떼 #아반떼중고차 #아반떼중고 #아반떼MD중고 #중고차판매 #중고차거래 #판매중 #중고차구입 #중고차딜러 #차파는최부장 #저렴한중고차 #싼차 #싼중고차 #허위매물 #중고차사기 #허위딜러 #허위매물아님 #중고차유튜브 #중고차유튜버 #사고차
차파는최부장 : 천안에 계신 구독자님께서 구입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몽실 : 부장님!갑자기질문이있는데용.차알못이라서!
제가 요거타는데요..원래는 파킹에놓고 꺼야하는데 알이나 디에놓고 시동끈적이많은데..당연히차에안좋겠지만 막 급발진일어나고그러지않겠죠? 바보같은질문이지만 ..ㅎㅎ저의이상한습관때문에 어떤문제가 생길지궁금해요!! ㅎㅎ
배기아빠 : 저도 아반떼 찾고있는데 쇼바와 엔진땜에 k3살까 고민중
성용석 : 저두 와이프차 5~600만원대 아반떼 부탁드려도될까요
gg imyoon : 아직도 판매하나요
보리군 : 아반떼엠디 옵션없는걸루 600정도에 사고싶은데 있어면 답변좀주세요
문려 : 안녕하세요 영상 잘봤습니다. 사회초년생인데 질문 하나만 해도될까요?
마니가까운 지인분께 아반떼 MD 12년식 300에 구매하려고합니다. 키로수는 18만 키로구요. 옵션은 한개두 없는 기본차인거같습니다.(깡통 딜럭스)
타이어 이번년도 1월교체 엔진오일 이번에 오는 9월교체해서 주고 차량도 앞범퍼 교환 및 라디에이터 교환 이라고하네요. 그리고 10만키로 정도때 엔진오일을 조금먹어서 보증으로 수리했다고 합니다.
차 내부상태나 외관은 아주 만족스러울정도로 깨끗하구요. 블박 네비 룸밀러 이런건 고대로 주신다구하네요. 300이면 어느정도 싸게 구매하는건가요? - 옵션은 한개두 없는 무옵션입니다.
권기용 : 부장님 영상잘봤습니다 꼼꼼허게 채크햐주사니 믿음이가네요 md모델 500 초반으로 추천가능헐까요
p레전드킬러 : GDI 엔진 문제 만턴데
병주유 : 이렇게 구매대행 서비스를 이용하면 의뢰한 사람이랑 거래가 되는건가요 ? 아니면 그냥 의로받은 차량을 찾아가서 어떤 상태인지만 확인만 해주는건가요?

... 

#아반떼md추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733건 20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hakase-su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