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팩으로 만들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라미 조회 19회 작성일 2020-09-09 14:38:31 댓글 0

본문

[재활용] 우유팩으로 뽑기기계 만들기 (설참) how to make a candy machine easy ★더기꾸울★

[재활용] 우유팩으로 뽑기기계 만들기 ★더기꾸울★

말실수 ~ 사용한 스티커는 무지가 아니라 튜브입니다
스티커와 포장지는 카카오프렌즈샵 후기에서 자세한 정보 보실 수 있습니다

■ 재료 ■

* 우유팩이나 쥬시쿨
* 빼빼로 상자 _ 재활용 상자 아무거나 사용, 두꺼운도화지 가능
* 휴지심
* 포장지
* 스티커
* 찍찍이 _ 문구점에서 판매
* 글루건 _ 스카치테이프로 가능, 휴지심으로 토끼필통 만들기 참고
* 스카치테이프

기본재료 생략 ▶ 기본재료란 가위,칼,풀,연필 등을 말합니다.


■ 자세한 설명 ■

* 재료비를 절약하기 위해서 폼보드, 하드보드지 대신에 쥬시쿨팩으로 만들었습니다.

* 휴지심 손잡이를 만들기 위해 두꺼운도화지, 하드보드지 대신에 빼빼로 상자를 사용했습니다_ 재활용박스 아무거나 사용 가능

* 뚜껑 만들기 대신에 찍찍이를 사용해서 사탕을 넣을 수 있는 입구를 만들었습니다.

* 간단하게 만들기 위해서 사탕이 보이는 창문은 만들지 않았습니다.

* 조금 더 뽑기기계에 가까운 만들기에 적합한 재활용 박스는 맥심박스입니다.

*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 저비용으로 만들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만들기 과정 또한 최대한 초등학생 친구들도 만들 수 있도록 해봤는데 어떨지는 잘 모르겠네요~

☆ 생각해보니 제가 저가비용으로 만든다고 했는데 중간에 폼보드를 소량 사용했네요 ㅜㅜ
쥬시쿨팩 안쪽에 사용한 폼보드는 택배박스나 얇은 재활용박스를 여러겹 겹쳐서 두껍게 만든 후 붙이세요~


감사합니다.



네이버 카페 : http://cafe.naver.com/nabicat09 _유튜브 관련 공지사항은 카페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5032937537

카카오스토리 : https://story.kakao.com/nabicat09

DIY 비밀금고가 있는 연필꽂이 만들기! ♡우유팩으로 만들기♡재활용만들기 ♡초간단 쉬운 만들기! MAKE PENCIL HOLDER. EASY CRAFT

안녕하세요 하니입니다~!!
하니채널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이번 영상은 우유팩으로 만들기를 해 보았어요 ㅎㅎ
우유팩으로 만든 비밀금고가 있는 연필꽂이에요!!
책상위에 뒀을땐 연필꽂이 처럼 보이지만
뒤로 돌리면 나만 아는 금고가 숨어있답니다 ㅎㅎ
소중한 것들을 넣어 둘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이번 만들기가 재미있었다면
좋아요와 구독하기를 눌려주세요 ㅎㅎ
구독하기와 알림설정은 사랑입니닷,,,ㅎㅎ

만들고 싶은 만들기가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로 적어주세요 ㅎㅎ

그럼 다음 영상에서 만나요 안뇽~!!
김민주 : 하니님 쥬시쿨 우유팩이어도 돼나요?
쭈니지니 : VLLO이거로 편집하시나영?
럭키 : 다음에도 신기한거많이만들어주세요~~^^
레이디버그&블랙켓 : 편집앱 뭐쓰시나요?
샤니샤니 : 창의력이 좋으시네요~^^
my kim : 구독&좋아요 누르고 가요~~
최윤정 : 아쉽네요 오늘 재료가 없어서 못 만들어서 아쉬워요
최윤정 : 아쉽
김예지 : 우와!저 신기해서 계속 비밀금고영상만 시청해요ㅋㅋ고양이 귀여워요^ ^
차유주 : 저희 선샹님이 온라인 수업때 미술시간 영상으로 이거 보냐주셨는데 ㅋㅋ보라고 ㅋㅋ

우유팩으로 집모양 보관함만들기[diy creative ways to reuse/Recycle milk carton/Recycled /recycle]재활용_예뿍

안녕하세요~! 예뿍이 입니닷 ★
오늘은 우유팩으로 집모양 보관함을 만들어봤어요.
이것저것 작은것들을 보관할 수 있는 나만의 보관함이에용♥
구독하기,좋아요,댓글은 사랑입니다아~~~♡♡♡♡♡♡
예뿍이의 작업방을 시청해 주시는 모든분들 감사드려용 !★♡♡♡♡♡♡

★우유팩에있는 글씨를 가리기위해서 젯소에 아주조금의 물만 섞어서 바르세요.★

*재료-우유팩,아크릴물감,젯소,붓,접착제,구슬(비즈,단추등 ),머리끈(고무줄)*

우유팩으로 집모양 보관함만들기[diy creative ways to reuse/Recycled /recycle/mini box tutorial/mini storage box/hand panting/Creative Recycling Ideas/Recycle milk carton]재활용만들기/우유팩만들기/미니보관함_예뿍
문윤지 : 우왕
Lynne Isnoden : Uhh what??
조미현 : 예뿍님그림도너무^^잘그려요^^^^
Aleesya Aqila : Yeppug
심미현 : 9:57
samir veliyev : Bravo
Kus Cahyadi : Cute
하여경 : 전 재료 샀어요
하여경 : 전 오늘 만들려고용
dnds dnds : 넘 예뿌다ㅠㅠㅠ진짜 짱!ㅠㅠㅠ

... 

#우유팩으로 만들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79건 10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hakase-su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